광고
사회
교통*환경
커피 머신, 오피스 환경에 최적화된 다양한 제품 주목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5/16 [12:2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네스프레소가 5월 16일부터 19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2017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2017 서울 푸드)’에 참가해 기업 고객들을 위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선보인다.

이번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서 네스프레소가 선보이는 기업 비즈니스 솔루션 ‘타워(Tower)’는 오피스 사용 환경과 필요에 맞게 네스프레소 기업용 캡슐 커피 머신과 결제 시스템, 소모품 등을 보관하는 캐비닛을 조합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또한 결제 시스템을 도입하여 커피 자동 판매가 가능하므로 기업에서는 공간이나 인력에 구애 받지 않고 사내 카페 공간, 무인 카페 등을 운영할 수 있다. 특히 직원이나 방문객들이 신용카드, 교통카드 및 사원증 등으로 캡슐을 직접 구매하여 네스프레소가 제공하는 최상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타워’ 솔루션의 가장 큰 장점이다.

이 외에도 네스프레소 비즈니스 솔루션은 13가지의 캡슐 커피와 함께 이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다양한 커피 머신을 제공하고 있어 기업의 커피 소비 환경에 따라 최적의 커피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백재호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정부, 경북 4개 시·군 아프리카돼지열병 방역 특별점검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