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제
경제
네스프레소, 새로워진 디자인의 캡슐 커피 머신 출시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1/02 [11:4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새로워진 디자인의 캡슐 커피 머신 ‘시티즈(Citiz)’를 출시한다고 1월 2일 밝혔다.

‘시티즈’는 세계 주요 도시의 랜드마크(landmark)를 형상화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으로 스위스 디자이너 앙트완 까엔(Antoine Cahen)이 직접 디자인한 커피 머신이다. 출시 후 세계 3대 디자인상 가운데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며 네스프레소의 상징적인 머신 중 하나로 자리잡아 왔다.

네스프레소는 기존 ‘시티즈’ 머신의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해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겸비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노즈(Nose, 커피가 추출되는 입구) 부분을 세련된 블랙 컬러로 변경하고 크롬 소재를 더해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는 점이다.

‘시티즈’는 머신의 노즈 부분 디자인이 다른 두 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디자인 취향을 만족시킨다. ‘시티즈’ C라인은 노즈가 둥근 형태로 곡선형의 부드러운 느낌을 주며, ‘시티즈’ D라인 노즈가 슬림하게 노출된 형태다. 특히 ‘시티즈’ D라인은 국내에서 오랜만에 선보이는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새로워진 디자인의 ‘시티즈’는 체리 레드, 화이트, 블랙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329,000원이다. 우유 거품기 ‘에어로치노(Aeroccino)’가 일체형으로 구성된 ‘시티즈 앤 밀크(Citiz&Milk)’는 화이트, 블랙 두 가지 컬러 중 선택 가능하며 429,000원에 판매된다. 

 김지원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정부, 경북 4개 시·군 아프리카돼지열병 방역 특별점검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