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글로벌이슈
'세상 밖에는 더 많은 것이 있다(AFUERA HAY MÁS) - 젊은 셰프의 여정': 산펠레그리노, 첫 다큐멘터리 공개
PR Newswire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9/30 [18:2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다큐멘터리는 9 23일부터 프라임 비디오에서 시청 가능하며, 최근 산펠레그리노 영 셰프 경연 대회 우승자인 넬슨 프레이터스(Nelson Freitas) 세계적인 셰프 비르질리오 마르티네스(Virgilio Martínez)의 멘토링을 통해 인생이 변화하는 과정을 그려낸다.

밀라노, 2024년 9월 30일 /PRNewswire/ -- 산펠레그리노(S.Pellegrino)는 많은 기대를 모은 첫 번째 다큐멘터리 '세상 밖에는 더 많은 것이 있다(Afuera Hay Más) - 젊은 셰프의 여정'의 개봉을 자랑스럽게 발표했다. 이 다큐멘터리는 페루의 활기찬 요리 씬을 배경으로, 산펠레그리노 영 셰프 대회 우승자 넬슨 프라이타스 2023년 세계 50대 레스토랑 1위에 오른 센트럴의 셰프 비르질리오 마르티네스의 독특한 멘토링 여정을 담고 있다. '아푸에라 헤이 마스(Afuera Hay Más)' 2022년 산펠레그리노 영 셰프에 참가한 프라이타스의 도전이 절정에 이르는 순간을 그려낸다.

멀티미디어 보도 자료는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2.multivu.com/s_pellegrino/9291951-en-gb-young-chefs-journey-unveils-first-documentary

산펠레그리노 영 셰프 아카데미(S.Pellegrino Young Chef Academy)는 차세대 요리 인재를 육성하고, 음식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프라이타스에게 특별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했다. 이 영화는 영 셰프 아카데미가 떠오르는 재능 있는 셰프들과 세계 최고 셰프들을 어떻게 연결해 최고의 성장 기회를 제공하는지를 보여준다.

태평양과 해안이 만나는 곳, 안데스 산맥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 여정은 단순한 요리 교육을 넘어선다. 세계적인 셰프 버질리오 마르티네스와 그의 인생 파트너이자 2021년 세계 최고의 여성 셰프인 피아 레온(Pia León), 그리고 그들의 프로젝트를 이끄는 다학제 연구 센터 마테(Mater)의 공동 설립자이자 버질리오의 여동생인 말레나 마르티네스(Malena Martinez)가 함께 만든 지역 미식 생태계를 탐험하는 과정이다. 프라이타스는 이 여정을 통해 마테의 모토인 '아푸에라 헤이 마스'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게 된다. 이 철학은 주방을 넘어 다양한 만남과 경험 속에서 영감과 지식을 얻고, 끊임없이 우수함을 추구하라는 초대장과도 같다. 프라이타스는 현지 생산자, 도자기 예술가, 농부, 생물학자 등 다양한 사람들과의 만남을 통해 자신의 요리 비전을 넓히고, 더 나은 셰프로 성장할 기회를 얻게 된다.

프라이타스는 마르티네스의 지도 아래 센트럴키오예(Kjolle)의 주방에서 일하며, 쿠스코을 방문해 창의성의 한계를 넓히고 요리에 깊은 의미를 부여하는 방법을 배운다. '아푸에라 헤이 마스'는 멘토와 멘티 간의 깊은 유대감을 담은 다큐멘터리이다. 버질리오 마르티네스는 "멘토십은 단순히 주방에서 기술을 나누는 것이 아니라, 세상을 바라보는 비전을 함께 공유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넬슨과 같은 젊은 셰프들과 우리의 철학과 가치를 나눌 수 있다는 것은 저에게 큰 영광이자 책임이다. 그의 헌신과 열정을 보며, 젊은 세대의 배움에 기여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 번 느낀다."고 말했다.

멘토링 여정의 끝에서, 프라이타스는 버질리오 마르티네스의 세계적인 레스토랑 센트럴의 팀원으로 채용된다. 이 영화는 두 셰프의 이야기를 담고 있을 뿐만 아니라, 멘토링의 혁신적 힘과 개인적, 직업적 성장을 끊임없이 추구하는 여정을 기념한다. 프라이타스는 "버질리오 마르티네스와 함께 일하면서, 주방뿐만 아니라 인생에서도 배울 것이 훨씬 많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주방을 떠나는 것은 단순히 새로운 곳을 탐험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현실, 사람, 문화와 소통하고 그들과 진정으로 연결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늘 그의 팀에 합류하게 된 것은 제 꿈이 실현된 순간이다. 산펠레그리노 영 셰프는 제 인생을 바꿨고, 상상하지 못했던 기회를 열어주었다. 이 기회에 늘 감사할 것이다."고 회고했다.

'아푸에라 헤이 마스 - 젊은 셰프의 여정'9 23일부터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페루, 영국, 미국의 프라임 비디오에서 스트리밍 된다. 이 작품은 이탈리아 밀라노에 본사를 둔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이자 산펠레그리노의 신뢰받는 파트너인 YAM112003과 협력해 제작됐다.

크레딧 

에이전시  제작사 - Yam112003 

감독: 마티아 콜롬보(Mattia Colombo) – 다비드 푸아(Davide Fois)

각본: 마티아 콜롬보다비드 푸아엘리사 타치나디(Elisa Tacchinardi) 

편집: 세레나 피기(Serena Pighi) – 클라우디오 보나피드(Claudio Bonafede)

산펠레그리노 영 셰프 아카데미 (S.Pellegrino Young Chef Academy) 소개

산펠레그리노 영 셰프 아카데미는 미식의 한계를 넘어서 사회를 긍정적으로 변화시키고 더욱 포용적이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젊은 셰프들을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산펠레그리노가 출범한 플랫폼이다. 이를 통해 산펠레그리노는 차세대 요리 인재의 유치와 연결, 육성을 위한 교육과 멘토링 및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유명한 글로벌 경연 대회를 통해 젊은 셰프들이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본 아카데미는 재능 있는 인재가 지역이나 민족 또는 성별에 따른 제약을 받지 않도록 하기 위해 70개국 이상의 회원들을 문호를 개방하고 있다. 또한 열정적인 젊은 셰프들이 세계 미식계의 저명한 인사들과  교류를 나누고 요리 커뮤니티를 육성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산펠레그리노 영 셰프 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https://www.sanpellegrinoyoungchefacadem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산펠레그리노 & 아쿠아 파나 소개

산펠레그리노 & 아쿠아파나 소개 산펠레그리노(S.Pellegrino), 아쿠아 파나(Acqua Panna) 및 산펠레그리노 이탈리안 탄산음료는 이탈리아 밀라노에 본사를 둔 산펠레그리노(Sanpellegrino S.p.A.)의 국제 상표다. 5개 대륙의 지사 및 유통 업체를 통해 150개국 이상에 유통되고 있는 산펠레그리노의 제품들은 이탈리아 제품의 최상의 품질을 대표하고, 유쾌함과 건강, 웰빙의 통합으로 이탤리언 스타일을 완벽하게 선보이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1899년에 설립된 산펠레그리노(Sanpellegrino S.p.A)는 다양한 미네랄워터, 무알코올 식전주, 음료 및 아이스티를 제공하는 이탈리아 음료 부문의 대표적인 기업이다. 이탈리아의 주요 미네랄워터 공급 업체로서 산펠레그리노는 환경을 지키기 위한 책임 의식을 잊지 않으며, 수자원의 안전한 미래를 보장하기 위해 책임감 있고 열정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동영상 - https://mma.prnasia.com/media2/2510854/SanPellegrino_trailer.mp4

 

사진 - //mma.prnasia.com/media2/2510841/SPYCA_Afuera_Hay_Mas.jpg?p=medium600

 

로고 - //mma.prnasia.com/media2/1341607/4923445/SPYCA_Logo.jpg?p=medium600

 
The life-changing encounter of young chef Nelson Freitas under the mentorship of the world-renowned chef Virgilio Martinez

 

Afuera Hay Más - A Young Chef's Journey

 

Afuera Hay Más - A Young Chef's Journey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경기도] 광역지자체 최초 ‘ESG 정책위원회’ 열고 ESG 확산 노력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