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글로벌이슈
줌라이언, 인재 육성 위한 해외 아카데미, 글로벌 교육 프로그램 출범
PR Newswire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9/28 [18:5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창사, 중국 2024년 9월 28일 /PRNewswire=연합뉴스/ -- 줌라이언 중공업 과학 기술(이하 '줌라이언', 01157.HK)이 지난 8월 창사에 첫 해외 아카데미를 개설하며 글로벌 인재 양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26개국에서 온 61명의 직원이 참여하는 글로벌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터키를 시작으로 경력 개발 시스템을 구축하며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한 포괄적인 전략을 추진 중이다.

줌라이언은 해외 아카데미를 설립하며 인재 양성 시스템을 한층 더 발전시켰다. 이는 해외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높이기 위한 취지다. 글로벌 직원 교육 프로그램은 회사의 역사와 지능형 제조 시스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제품 지식을 함양하며, 다양한 문화 속에서 협업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개회식에서 왕융샹(Wang Yongxiang) 줌라이언 공동대표와 리샤오훙(Li Xiaohong) HR 디렉터는 이번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두 사람은 직원들이 이번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줄 것을 당부하며, 회사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전문성을 향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터키 지사는 현지 직원들의 경력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이스탄불에 경력 개발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 시스템은 직원들의 성장과 승진 기회를 확대하는 한편 잠재력 있는 인재를 발굴해 관리하고 동기를 부여한다.

이 시스템은 크게 세 단계로 구성된다. 이원화된 경력 개발 경로를 설계하고, 직원의 자격 기준을 마련하며, 승진 평가 기준을 명확히 하는 것이다. 이러한 단계는 직급 평가를 핵심 성과 지표와 긴밀하게 연결해 평가 결과를 채용, 교육, 보상, 승진 등과 연계함으로써 직원의 직급을 유연하게 조정하고 개인의 성장을 촉진할 수 있도록 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4명의 우수 직원이 뛰어난 성과를 인정받으며, 조직 내 인재를 인정하는 문화의 중요성을 보여줬다. 이들의 성과는 개인의 노력뿐만 아니라 팀원들과의 협력을 통해 이뤄낸 결과다.

세르칸 톨루칸(Serkan Tolukan) 직원은 이번 새로운 시스템 도입에 대한 회사의 지원에 감사하며, 이 시스템이 직원들의 성장을 이끌어낼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번 이니셔티브는 줌라이언이 우리 직원들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증거"라며 "함께 노력하면 더 큰 성공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현재 줌라이언은 전 세계 140여 개 국가 및 지역에 진출해 3000명 이상의 현지 직원과 함께 글로벌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이러한 전략적 계획을 통해 줌라이언은 글로벌 인력의 전반적인 성장을 지원하며, 직원들이 전문성을 키울 기회를 제공해 지속적으로 해외 사업 성공의 토대를 마련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경기도] 광역지자체 최초 ‘ESG 정책위원회’ 열고 ESG 확산 노력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