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배우 김윤혜, 감각적 무드와 비현실적 비주얼 돋보이는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6/25 [10:1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김윤혜가 독보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6월호 화보를 통해 감각적인 무드와 비현실적인 비주얼로 이목을 끌었던 배우 김윤혜의 화보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또 한번 관심이 쏠린다.

 

공개된 사진 속 김윤혜는 투명하고 내추럴한 메이크업에 부드러운 색채감의 의상들을 매치해 가볍고 하늘하늘한 스타일링을 완성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캐주얼한 데님 룩부터 시폰과 프린지, 페더 등 독특한 소재들을 포인트로 한 여러 착의 드레스를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탁월한 패션 감각을 자랑하기도.

 

특유의 그윽한 눈빛이 돋보이는 몽환적인 무드는 물론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면모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프레임을 가득 채운 김윤혜. 각양각색의 콘셉트를 순간마다 완벽하게 연출해 내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번 화보를 통해 연기는 물론 패션 분야에서도 폭넓은 콘셉트 표현력을 입증한 김윤혜는 올해 방영을 앞둔 tvN ‘정년이’와 SBS ‘인사하는 사이’로 안방극장을 찾아올 예정이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이재준 수원시장, 국제자매도시 튀르키예 얄로바시 방문… “자매결연 25주년 맞아 교류 더 강화하자”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