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배우 장희진, '백반기행' 출연…나물 박사 면모, 러블리 매력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5/31 [10:2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배우 장희진이 ‘백반기행’에 출연해 러블리 매력을 빛낸다.

 

이번 주 2일 방송 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 단양 편에서 배우 장희진이 출연, 봄 날씨와 어울리는 상큼 발랄한 분위기로 식도락 여행에 화사함을 더할 예정이다.

 

지난 26일 공개된 예고편에서 장희진은 푸르른 단양 풍경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미소와 함께 등장했다. 한 상 가득한 밥상 차림에 입을 다물지 못하던 장희진은 낯선 나물 이름을 하나 하나 이야기해 호기심을 유발했다. 또한 경험해보지 못한 색다른 맛 평가를 하며 못 먹어 본 음식에 대한 궁금증에 푹 빠진 모습으로 기대를 높였다.

 

장희진은 데뷔 이후 도시적인 세련된 이미지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드라마 '토지', '스파이 명월', '내 딸 서영이', '마을 - 아치아라의 비밀', '악의꽃' 그리고 영화 '기다리다 미쳐', '세상의 끝' 등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믿보배로 자리잡고 있다.

 

최근에는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면서 숨겨진 매력을 빛내고 있다. 꾸안꾸 패션과 내추럴하면서도 청순한 일상을 담은 모습들로 닮고 싶은 패셔니스타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현재 차기작 촬영에 몰두하고 있는 장희진은 더운 날씨에도 연기 열정을 불태우며 시청자와 만날 날을 기다리고 있다.  

 

한편,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단양 편은 2일 오후 7시 5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TV조선 캡처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산시] 식중독 예방 활동을 통해 시민 안전 강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