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글로벌이슈
KIIT,타임즈 2024 신설 대학 순위에서 순위 상승
PR Newswire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5/15 [02:4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부바네스와르, 인도, 2024년 5월 14일 /PRNewswire/ -- 타임즈의 연례 고등 교육 신설 대학 순위가 오늘 발표되었다. 대학으로 간주되는 KIIT는 학문 분야 순위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통해 2024 타임즈 고등 교육 신설 대학 순위에서 인도 11위로 올라섰다. 이러한 순위 상승은 KIIT의 지속적인 개선 노력과 우수한 고등 교육에 대한 의지를 보여준다.

KIIT Climbs Higher in Times Young University Rankings 2024

 

KIIT Climbs Higher in Times Young University Rankings 2024

대학으로 간주되는 KIIT는 이제 막 설립 20년이 되었으며, 여러 IIT를 포함하여 더 오래된 기존의 많은 대학들을 능가했다. 이러한 성과는 약 반세기 동안 교육의 기둥이었던 다른 대학들에 비해 이 대학이 설립된 지 얼마 되지 않았음을 고려할 때 특히 의미가 있다.

KIIT는 작년 순위에서 전세계 151–200 위 그룹에 위치했다. KIIT의 전세계 순위는 올해 순위에서 168 위로 크게 상승했다. 올해 순위에서 평가된 전세계 673개 대학 중 55개 대학이 인도 대학이며, KIIT는 신설 대학들 중 가장 높은 순위에 올랐다. 타임즈 고등 교육 신설 대학 순위는 특별히 설립된 지 50년 이하의 전세계 최고의 대학들을 추렸으며, 그들의 핵심 임무인 교육, 연구, 지식 전달, 그리고 국제 전망에 걸쳐 평가한다.

KIIT의 순위 상승은 동교의 탄탄한 학문적 틀과 혁신적인 교육 관행의 증거이다. 동 대학은 학문적 엄격함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전인적인 발전을 강조하는 교육에 대한 역동적인 방식을 통해 지속적으로 인정받아왔다.

KIIT와 KISS의 교수, 학생, 직원들은 설립자 아취타 사만타(Achyuta Samanta) 박사에게 깊은 감사를 표했다. 그의 비전 있는 리더십과 헌신은 KIIT의 급속한 성장과 국내외 수준 모두에 큰 영향을 미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해왔다.

사만타 박사는 이러한 성과에 대해 "이 순위는 학문의 우수성에 대한 우리의 끊임없는 추구가 반영된 것"이라면서 "우리 KIIT는 세계적인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고 우리 학생들이 글로벌 리더가 될 수 있도록 준비시키는데 전념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이 성과에 대해 모든 교수, 직원, 그리고 학생들을 축하했다.

연락처 

Dr. Shradhanjali Nayak, PR 담당 디렉터, KIIT

 

director.pr@kiit.ac.in 

 

전화번호: +91 674 272563

사진: //mma.prnasia.com/media2/2412331/KIIT_Ranking_2024.jpg?p=medium600

 

로고: //mma.prnasia.com/media2/2234144/4513631/KIIT_Logo.jpg?p=medium60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도] 파리 전시회서 전남 소비재 가치·우수성 알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