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글로벌이슈
콜러, 명망 있는 전세계 디자인 대회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선망의 금상과 12개의 입상작을 내
PR Newswire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5/14 [21:0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콜러, 위스콘신, 2024년 5월 14일 /PRNewswire/ -- 콜러(Kohler Co.)는 콜러, 미라, 클랍스 브랜드로 13개의 iF 제품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며 전세계 디자인과 혁신에 대한 콜러의 큰 영향력을 부각했다. 올해 iF 디자인 대회에서 콜러의 제품 디자인은 선망하는 금상을 포함하여 다수 카테고리에서 입상함으로써 베를린에서 열릴 예정인 시상식에서 콜러를 단 75명의 금상 수상자 중 한 자리를 차지하게 했다. 콜러가 받게 될 여러 상은 미국, 영국, 인도 및 중국에 있는 동사의 세계적인 스튜디오에서 각각 개발된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을 드러내는 것이다.

Kohler Co. secured 13 iF product design awards under its Kohler, Mira and Klafs brands, emphasizing the company’s significant impact on global design and innovation.

 

Kohler Co. secured 13 iF product design awards under its Kohler, Mira and Klafs brands, emphasizing the company’s significant impact on global design and innovation.

72개국 10,800개의 작품이 출품한 iF 디자인 어워드는 전세계에서 가장 명망 있고 중요한 디자인 대회이다. iF 디자인 어워드의 수상자가 된다는 것은 아이디어, 형태, 기능, 차별성, 그리고 영향력을 기반으로 출품작을 평가하는 유명 디자인 전문가들의 엄격한 2단계 선정 과정을 통과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창의성과 최첨단 디자인은 콜러 정신의 가장 중요한 핵심이며, 전세계 동사의 담대한 크리에이터 팀들은 홈 디자인의 가장 아이코닉한 브랜드의 기반이다. 동사는 혁신, 예술성, 디자인으로 명성을 다져왔으며, 기업가 정신, 끈기, 겸손에 기반을 둔 사업 운영 철학을 역시 가지고 있다.

콜러 회장 겸 CEO 데이비드 콜러(David Kohler)는 "콜러는 150년 이상 혁신과 최고의 디자인 발전에 헌신해 왔다. 우리 개발팀의 열정과 독창성을 인정받은 것은 엄청난 영광"이라면서 "iF로부터의 이러한 인정은 전세계 모든 시장에서 영향력 있는 솔루션을 만들겠다는 우리의 지속적인 약속을 확인시켜 준다"고 말한다.

콜러 디자인의 솜씨는 1920년대 맨해튼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 동사의 컬러 욕실 기구들을 설치한 것을 비롯하여 전세계의 유명 아티스트들 그리고 디자이너들과의 주요 파트너십, 가장 존경 받는 디자인 메카들과 세계적인 디자인 환경에서 갈채받는 설치 제품, 무수히 많은 제품 카테고리에서 받은 수십 개의 포상 등 한 세기가 족히 넘는 동안 찬사를 받아 왔다. 콜러의 제품 디자인은 지난 20년 동안에만 거의 100개의 iF 상을 수상했을 뿐만 아니라 레드닷, IDEA, 패스트 컴퍼니 등 전세계 최고의 모든 디자인 어워드에서 최고 순위를 받아 왔다.

2024 iF  디자인 금상 수상 제품이자 동사 최초의 골드 레벨 어워드 수상작인 콜러 루프 컨테이너 기반 위생 변기는 컨테이너 기반 위생 폐기물 수집 모델과 통합된 물 없는 위생 솔루션이다. 이 제품은 대체 옵션이 없는 경우가 많은 밀집된 도시 환경에 안전한 위생 시설을 설치하도록 설계되었다. 이 루프 변기는 사회 및 환경적 목적을 가진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창출에 초점을 맞춘 사내 인큐베이터인 콜러의 '선을 위한 혁신'(Innovation for Good(IfG))플랫폼에서 개발했다. IfG 솔루션들은 안전한 물과 위생 시설 이용 가능성을 높여 전세계 지역 사회와 삶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에 기초한 제품들이다.

이 루프 변기는 "모두에게 안전하고 저렴한 위생 시설 이용을 보장한다"는 UN 지속가능 개발 목표 #6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iF 디자인 어워드 심사위원들은 "이 제품은 인류를 위한 서비스에서 디자인 혁신의 훌륭한 예"라고 강조했다.

콜러의 최고 지속가능 생활 책임자 로라 콜러(Laura Kohler)는 "당사의 '선을 위한 혁신'  포트폴리오의 일부인 이 루프는 전세계의 상당히 많은 사람들의 생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진정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이 제품의 골드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안전하지 않은 위생 시설 문제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사실을 환기시켜 준다"면서 "이 제품과 당사의 IfG 인큐베이터 프로그램에서 개발한 다른 제품들은 지속 가능한 생활에 더 많은 접근을 제공하는 의미 있는 솔루션을 개발하려는 직원들의 열정을 활용한 것"이라고 말한다.

콜러, 미라와 클랍스 브랜드의 콜러는 샤워, 욕실 수전, 화장실, 세면대, 수납장, 주방 수전과 사우나 분야 솔루션으로 아래와 같은 12개의 iF 제품 디자인 어워드를 추가로 수상했다.

미라 셀렉트 플렉스 샤워 시스템

 

파라렐 포셋

 

스베다 스팀 변기

 

인텔렉스 스마트 플러시 세면대

 

케어링 3.0 소변분석 스마트 변기

 

케어링 3.0 소변분석 인터페이스

 

스페시티 스토리지 액세서리

 

올인원 비버리지 포셋

 

올인원 클린싱 기기 부착 스파비바 핸드샤워

 

모던라이프 엣지 장식 핸들

 

클랍스 S11 사우나 스튜디오F.A. 포르쉐 디자인

 

클랍스 S1 사우나 블랙 에디션 헨슬러 & 슐테이스 디자인사 디자인

콜러의 글로벌 산업 디자인 담당 부사장 마이클 세움(Michael Seum)은 "우리의 제품 디자인은 인간 중심적이며, 고객들에게 깊은 상호작용과 기억에 남을 만한 경험을 만들어 내려고 노력한다"면서  "우리는 iF 조직의 압도적인 수상 목록에 겸손해지며, 우리의 비전이 세계적인 디자인 평가 무대의 정상에 오르는 것을 보게 되어 기쁘다"고 말한다.

제품 구입은 지역마다 다르다. 정보를 입수하려면 현지 쇼룸에 연락하기 바란다.

콜러 콜러는 150년 이상 담대한 디자인과 혁신의 글로벌 리더로서 주방과 목욕 제품, 고급 캐비닛, 타일, 조명, 웰니스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럭셔리 호스피탤리티 체험과 메이저 골프 대회를 통해 사람들이 은혜롭고, 건강하며, 지속 가능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데 전념해 왔다. 비상장 회사인 콜러는 1873년에 설립되었으며 위스콘신주 콜러에 본사를 두고 있다. 동사는 또한 현재와 미래 세대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 가능한 생활 솔루션을 개발한다. 동사의 '선을 위한 혁신' 플랫폼은 서비스가 충분하지 않은 지역 사회를 위한 획기적인 제품과 서비스로 깨끗한 물과 안전한 위생 시설과 같은 시급한 문제를 해결한다. 데이비드 콜러는 회장 겸 CEO로 봉직하고 있으며 제 4 세대 콜러 가족 경영진을 대표한다.

미디어 연락처:

 

Vicki Hafenstein

 

vicki.hafenstein@kohler.com

사진 - //mma.prnasia.com/media2/2408562/Kohler_Co_secured_13_iF_product_design_awards.jpg?p=medium600

 

로고 -  //mma.prnasia.com/media2/619434/Kohler_Logo.jpg?p=medium60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도] 파리 전시회서 전남 소비재 가치·우수성 알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