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사회일반
글로벌 온라인 비치타올 모델대회 ‘디스이스케이프 비컴어모델 챌린지 2024’ 개최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5/09 [10:2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디스이스케이프(thisiscape®)는 글로벌 론칭을 기념해 총상금 1만2000달러(한화 약 1600만 원) 규모의 글로벌 온라인 비치타올 모델대회 ‘디스이스케이프 비컴어모델 챌린지 2024’를 6월 30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19세 이상 남녀 누구나 인스타그램으로 간단히 참가할 수 있으며, 디스이스케이프 비치타월과 포즈를 취한 사진 한 장으로 접수가 완료된다.

 

수상자에게는 상금과 트로피를 비롯해 디스이스케이프의 글로벌 엠버서더로서 해외 홍보의 기회도 주어진다.

 

디스이스케이프는 국적과 성별, 체형, 나이 등을 불문하고 우리에게 영감을 주는 참가자라면 기존 모델이든 일반인이든 누구나 수상의 영예를 안을 수 있다며, 참가자들이 글로벌 인플루언서로 거듭나는 의미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챌린지를 통해 디스이스케이프 브랜드 철학에 맞는 특별한 모델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대회의 취지를 밝혔다.

 

‘디스이스케이프 비컴어모델 챌린지’는 올해가 제1회 대회로, 회를 거듭할수록 ‘글로벌 모델 챌린지’에 걸맞은 기획과 규모로 스케일을 키워나갈 예정이다.

 

‘디스이스케이프 비컴어모델 챌린지 2024’의 참가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도] 파리 전시회서 전남 소비재 가치·우수성 알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