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제
쇼핑*유통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한정판 ‘네온’ 출시...팝업 이벤트 운영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4/29 [10:0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한정판 ‘네온’ 출시...팝업 이벤트 운영  ©



[더데일리뉴스]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윤희경)가 아이코스 일루마 한정판 ‘네온’을 출시하고 팝업 이벤트 ’아이코스 투게더 X 컬러 오브 에너지’를 운영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아이코스 일루마 한정판 네온은 강렬한 네온 컬러와 활기차고 생동감 넘치는 알루미늄 바디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식 출시는 5월 9일부터다.

 

팝업 이벤트는 5월 3일부터 12일까지 총 10일간, 홍익대학교 정문 앞 DRC 홍대에서 운영된다. 이번 팝업의 테마는 ‘컬러 오브 에너지: 끝없이 펼쳐지는 강렬한 색의 에너지’이며, 활기차고 생동감 넘치는 네온 컬러를 컨셉으로 한 디지털 그래피티, 커스텀 굿즈 제작 등 특색 있는 엔터테인먼트 요소로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네온 공식 출시에 앞서 아이코스 클럽 플래티넘 및 골드 회원들을 위한 사전 구매 이벤트도 진행된다. 5월 3일부터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아이코스 닷컴과 전국 아이코스 직영 매장에서 아이코스 일루마 한정판 네온을 사전 구매하면 스페셜 기프트 박스가 제공된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5월 황금연휴 기간 동안 운영되는 아이코스 투게더 X 팝업 이벤트를 많이 찾아 주시고, 강렬한 컬러와 생동감 있는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한정판 네온의 에너지를 마음껏 느껴 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경기도의회] 전국 최초 인공지능 기본조례안 경기도의회에서 시작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