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데일리뉴스]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윤희경)가 ‘아이코스 일루마 원’을 구매하는 기존 아이코스 기기 사용자에게 5만원을 할인해 주는 기간 한정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아이코스 닷컴에서 참여 가능하다. 기존 아이코스 사용자라면 사용하던 기기를 반납할 필요 없이 아이코스 닷컴에서 바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아이코스 닷컴에 접속하여 기존 사용하던 ▲아이코스 2.4플러스, ▲아이코스 3, ▲아이코스3 멀티, ▲아이코스3 듀오 기기를 등록하기만 하면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원을 기존 6만 9,000원에서 5만 원이 할인된 1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보상판매 프로그램의 혜택 또한 강화됐다. 편의점을 제외한 아이코스 공식 매장에서 기존 아이코스 기기를 반납하고 아이코스 일루마 원을 구입하는 사용자에게 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 구매 시에는 각각 4만 원의 할인 혜택이 있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기존 아이코스 사용자들에게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블레이드 파손 우려가 없고 별도의 청소가 필요 없어 편의성이 대폭 향상된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를 특별한 가격에 꼭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필립모리스는 2017년 국내 최초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인 ‘아이코스’와 전용 타바코 스틱인 ‘히츠’를 출시하고 일반담배 대비 더 나은 대안을 제시해 왔다. 지난 2022년과 2023년에는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와 전용 타바코 스틱 ‘테리아’를 출시하고 ‘담배연기 없는 미래’ 비전 실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는 태우지 않고 가열하여 잔여물이 남지 않으며 청소가 필요 없어 사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으며 빠르게 기존 아이코스와 히츠를 대체하고 있다. 히츠의 경우 소매점 재고 상황 그리고 제품에 따라 상이하지만, 올 해 말 또는 내년 초까지는 일부 소매점에서 구매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한국필립모리스는 기존 아이코스와 히츠 사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마련하여 아이코스 일루마와 테리아를 경험하고 전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