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천우희, 찜질방 패밀리와 날 선 대치, 무슨 관계?! ‘궁금증 폭발’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4/23 [10:3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 초능력 가족만큼이나 비범한 찜질방 패밀리가 뜬다.

 

오는 5월 4일(토)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연출 조현탁, 극본 주화미, 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 제작 글앤그림미디어·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SLL) 측은 23일, 범상치 않은 아우라의 ‘찜질방 패밀리’ 백일홍(김금순 분), 그레이스(류아벨 분), 노형태(최광록 분)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이들과 함께 포착된 도다해(천우희 분)의 모습은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남다른 능력을 지녔지만 아무도 구하지 못했던 남자가 마침내 운명의 그녀를 구해내는 판타지 로맨스다. 세상 흔한 현대인의 고질병에 걸려 흔치 않은 능력을 잃어버린 초능력 가족과, 우연인 듯 운명처럼 얽히는 한 여자의 이야기가 유쾌한 웃음 속 따뜻한 감동을 선사한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은 베일에 싸인 도다해의 정체를 더욱 궁금케 한다. 먼저 도다해를 바라보는 백일홍, 그레이스, 노형태의 범상치 않은 눈빛이 흥미롭다. ‘찜질방 패밀리’의 수장인 백일홍은 엄청난 인맥과 정보력을 가진 인물. 사진 속 도다해와 백일홍의 살벌한 기싸움은 이들 관계에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만만치 않은 내공이 느껴지는 백일홍의 눈빛 공격에도 눈 깜짝 하지 않는 도다해의 반전은 그에게 숨겨진 사연이 있음을 짐작케 하며 궁금증을 더한다. 도다해를 바라보는 그레이스의 살벌한 눈빛, 노형태의 거친 카리스마 역시 흥미롭다. 무언가 취조하듯 도다해를 둘러싼 이들의 정체는 무엇이고, 도다해와 어떤 관련이 있는지 궁금해진다.

 

초능력 가족을 노리는(?) ‘찜질방 패밀리’는 김금순, 류아벨, 최광록이 맡아 열연한다. 김금순은 찜질방 패밀리의 수장 ‘백일홍’을 맡았다. 이국적인 ‘그레이스’는 류아벨이 연기한다. ‘그레이스’라는 이름과 달리 영어 한마디 못하는 그가 찜질방 패밀리에 합류하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최광록은 거친 인상과 달리 섬세한 반전의 ‘노형태’로 활약한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제작진은 “도다해와 찜질방 패밀리의 흥미로운 관계성 역시 주목해야 할 관전 포인트”라면서 “김금순, 류아벨, 최광록 등 연기 고수들의 활약이 재미를 더한다. 초능력 가족과 얽혀가는 이야기가 흥미로울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신드롬급 열풍을 일으킨 ‘SKY캐슬’에서 독보적 연출을 선보인 조현탁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연애 말고 결혼’ 등을 통해 공감 넘치는 스토리텔링을 선보였던 주화미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여기에 ‘낭만닥터 김사부’ 등으로 대중의 절대적 신뢰를 받는 강은경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다.

 

JTBC 새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는 오는 5월 4일(토)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JTBC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경기도] 경기도보건환경연구원, 수입 열대과일 101건 검사 결과 모두 적합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