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글로벌이슈
리지우드인프라스트럭처, 미국 최대의 비상장 태양 에너지 회사 MN8에너지에 스트럭처드 에퀴티 투자 발표
PR Newswire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4/01 [21:3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뉴욕, 2024년 4월 1일 /PRNewswire/ -- 미국 최고의 필수 인프라 투자사 리지우드인프라스트럭처(Ridgewood Infrastructure LLC("리지우드"))는 오늘 미국 최대의 독립계 태양 에너지 생산업체 MN8에너지(MN8 Energy, LLC("MN8"))에 대한 전략적 투자를 발표했다. 이 투자를 통해 MN8의 태양광, 스토리지 및 전기차 충전 프로젝트 포트폴리오가 지속적으로 발전할 것이다.

리지우드인프라스트럭처 매니징파트너 마이클 알브레히트(Michael Albrecht)는 "리지우드인프라스트럭처는 지속가능성에 중점을 둔 인프라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들에 투자한다는 의지를 갖고 있다"면서 "우리의 MN8 투자는 환경에 이익을 줄 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에 장기적이고 지속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재생 에너지 이니셔티브를 지원하는 우리의 헌신을 반영한다"고 말했다.

본 파트너십은 상당한 경제적 및 환경적 이익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MN8 사장 겸 CEO 존 요더(Jon Yoder)는 "본 투자는 MN8에게 우리의 성장을 확대하고, 고객들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설계하며, 우리 주주들에게 향상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재무적 수단과 자본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또한 본 투자는 친환경 에너지 분야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재생가능 에너지원 사용을 촉진함으로써 화석 연료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고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일 것이다.

리지우드 매니징파트너 로스 포스너(Ross Posner)는 "MN8과의 파트너십은 당사 투자자들을 대리하여 미국 중하위 시장에서 매력적이고 차별화되었으며 지속가능성에 중점을 둔 투자를 창출할 수 있는 당사 능력을 보여주는 또 하나의 본보기"라고 덧붙였다.

웰스파고가 리지우드의 독점 재무 자문사를 맡았으며, 킹&스폴딩이 이 거래에서 리지우드의 법률 자문을 맡았다.

리지우드인프라스트럭처 

 

리지우드인프라스트럭처는 수자원, 에너지 전환, 운송과 유틸리티 등의 분야에 집중하면서 미국의 중하위 시장을 선도적인 인프라 투자사이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ridgewoodinfrastructure.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MN8에너지 

 

MN8에너지는 재생 에너지와 그 관련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기업 고객들이 전기화되고 탈탄소화된 세계로 가는 여정에서 그들에게 봉사한다. 28개 주에 걸쳐 875개 이상의 프로젝트, 270메가와트 이상의 배터리 저장 프로젝트 및 EV 충전 솔루션으로 구성된 3.2기가와트 이상의 태양광 시설을 보유한 MN8은 미국에서  가장 크고 가장 발전된 독립계 태양 에너지 및 에너지 저장 전력 생산업체이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https://mn8energy.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연락처:

 

리지우드인프라스트럭처

 

527 Madison Avenue, 18th Floor

 

New York, NY 10022

 

전화: (212) 867-0050

 

이메일: Inquiries@RidgewoodInfrastructure.com

로고 - //mma.prnasia.com/media2/1163658/Ridgewood_Logo.jpg?p=medium60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파주시] 설마리 임진강전투 73주년 추모행사 엄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