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모드비, 뉴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김치에디션 냉장고 출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4/01 [10:2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모드비, 뉴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김치에디션 냉장고 출시  ©



[더데일리뉴스] ‘모드비(Modevi)’가 1일 감성 가전 브랜드 김치에디션 냉장고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런칭한 감성가전 브랜드 '모드비'는 MZ세대와 1~2인 가구를 위한 가전 브랜드로, '나만의 가전, 나만의 공간, 나만의 모드’라는 라이프스타일을 담았다. 

 

1~2인 가구는 공간의 제약으로 작고 효율적인 가전 제품을 선호하며, 뉴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편리성과 효율성을 중요시하는데, 이는 복합 기능과 공간 절약이 가능한 제품을 선호한다. 이러한 1~2인 가구를 위해 새롭게 출시되는 모드비 김치에디션 냉장고는 용도와 재료에 맞게 분리 보관이 가능하도록 냉장고, 냉동실, 스마트 보관실로 구성된 트리플 스페이스를 탑재하여,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활용도를 높였다. 특히 스마트 보관실은 김치의 종류와 염도에 따라 신선도를 유지하면서 최상의 맛을 보존할 수 있어 김치 보관에 특화된 공간이다. 또한 사용이 편리한 4.5L 김치통 4개를 증정하여 스마트 보관실 상부의 2칸을 김치 보관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100L 대용량으로 냉장실 모드에서는 2℃로 설정되며, 냉동실 모드에서는 -18℃~-24℃까지 온도 설정이 가능한 전환 기능을 제공하여 김치 뿐 아니라 육류, 생선, 음료, 신선식품 등의 다양한 식음료를 보관할 수 있다.

 

모드비 김치에디션 냉장고 외부는 클래식한 외부 메탈과 고급스러운 내부 블랙 컬러가 조화를 이루어 모던한 디자인을 완성시켜, 감각적인 멋을 더한 것이 이 제품의 특징이다. 블랙 선반과 블랙 도어 포켓으로 내부를 우아하게 연출한 김치에디션 냉장고는 내부 탈취필터로 냄새를 제거하고 공기를 깨끗하게 유지한다. 또한 파워 쿨링과 메탈 쿨링을 통해 각 칸에 강력하고 시원한 냉기를 빠르게 전달하여 신선함을 오랫동안 유지한다.

 

TOP LED 라이트로 냉장실 내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하단 LED 라이트로 상단 도어가 닫혔을 때 냉동고와 스마트 보관실까지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냉장고 상태 확인과 간편한 터치를 통한 설정이 가능한 LED 터치 디스플레이를 장착하여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신선보관실에는 습도 조절 컨트롤러를 탑재하여 재료에 따라 습도를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다.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모드비는 김치에디션 냉장고를 구매하고 고객인증한 고객들에게 종가집 김치 쿠폰 5만원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치에디션 냉장고는 와인을 보관할 수 있는 와인에디션 냉장고의 후속 제품으로, 모드비는 추후에도 별도 공간을 활용한 복합 냉장고 시리즈를 확대할 계획이다. 

 

모드비 관계자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모드비 김치에디션 냉장고는 모던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을 결합한 신제품으로, 소비자의 생활을 더욱 편리하고 풍요롭게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파주시] 설마리 임진강전투 73주년 추모행사 엄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