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제
쇼핑*유통
커피 브랜드 ‘조지아’, 배우 안효섭과 함께한 신규 광고 공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3/04 [10:1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커피 브랜드 ‘조지아’, 배우 안효섭과 함께한 신규 광고 공개  ©



[더데일리뉴스] 코카-콜라사의 대표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배우 안효섭과 함께한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깨우다, 오늘을 새롭게’를 콘셉트로 일상에 새로운 영감을 불어넣어 주는 조지아의 매력을 안효섭의 친근하면서도 다재다능한 모습을 통해 담아냈다.

 

새로워진 조지아 로고를 표현한 안효섭의 제스처로 시작되는 이번 광고는 춤, 대본 연습 등 자신의 일상 속에서 조지아를 통해 새로운 영감을 얻는 모습을 보여준다. 조지아의 시그니처 컬러 '노랑'은 일러스트의 시각적 효과와 더불어 안효섭의 생동감 있는 표현으로 더욱 선명하게 전달된다.

 

특히 안효섭이 직접 부른 CM송을 통해 광고 몰입도를 높이면서 특유의 차분하고 진정성 있는 목소리로 전하는 “깨우다, 오늘을 새롭게. 조지아” 내레이션으로 일상에 새로운 영감을 주는 자극제로서 조지아의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풍부한 커피향과 깊은 풍미로 일상의 새로운 영감을 깨워내는 조지아의 매력을 안효섭의 일상을 통해 표현하고자 했다”며 “조지아와 함께 매일 새롭고 특별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조지아는 일상을 새롭게 깨워내는 커피로 ▲블랙 ▲라떼 ▲스위트 블랙 ▲디카페인 블랙 ▲저칼로리 라떼 등 다양한 구성을 통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커피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사진제공 : 코카-콜라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제주도] 제주소방, 폭염 대응체계 본격 가동···“도민안전 지킨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