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제
쇼핑*유통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한정판 ‘스타드리프트’ 출시, 특별 사전 판매 진행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3/11/02 [10:1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일루마 스타드리프트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아이코스 클럽 플래티넘 · 골드 회원 대상으로 특별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 한국필립모리스 제공  ©



[더데일리뉴스]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윤희경)가 새로운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한정판 ‘아이코스 일루마 스타드리프트(IQOS ILUMA STARDRIFT)’ 출시를 기념해 아이코스 클럽 플래티넘 · 골드 회원을 대상으로 한 특별 사전 판매 이벤트를 2일부터 8일까지 진행한다.

 

9일 공식 출시되는 아이코스 일루마 스타드리프트는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가 선보이는 또 하나의 한정판 제품으로, 우주의 경이로움을 컨셉으로 하여 우주의 깊은 푸른색과 별을 연상케 하는 황금색의 조합이 돋보인다.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일루마, 일루마 원 등 각 모델별 특성에 맞는 디자인이 적용됐다. 랩 커버와 도어 커버, 링 세트 등 스타드리프트 전용 한정판 액세서리 5종도 함께 선보인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일루마 한정판 스타드리프트 출시를 기념해 오늘부터 8일까지 아이코스 클럽 플래티넘과 골드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사전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코스 클럽 플래티넘 · 골드 회원은 사전 판매 기간동안 전국 10곳의 아이코스 공식 매장과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IQOS.com)를 통해 보다 빠르게 새로운 한정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간 중 아이코스 일루마 한정판 스타드리프트 구매 시 일루마 전용 액세서리인 랩 커버나 도어 커버, 실리콘 슬리브 등을 선착순 증정받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이코스 일루마 한정판 스타드리프트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일루마 프라임이 13만 9000원, 일루마가 9만 9000원, 일루마 원이 6만 9000원으로 기존과 동일하다. 사용하던 아이코스 기기를 반납하는 ‘보상판매’와 기존 아이코스 사용자의 추천을 받아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첫 구매에 한하여 적용되는 ‘친구추천’ 등의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각각 최대 4만원, 최대 2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담배연기 없는 미래에 적극 동참해주고 계신 고객들께 매력적인 아이코스 일루마 한정판 스타드리프트를 먼저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새로 나온 스타드리프트 한정판이 선사하는 특별한 우주 컨셉의 디자인을 통해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새로운 매력을 느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아이코스 일루마 스타드리프트는 오는 9일부터 전국 10곳의 아이코스 공식 매장 및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IQOS.com) 를 비롯해 135곳의 아이코스 공식 판매처, 네이버 및 카카오 등 온라인 판매처 등을 통해 공식 출시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경기도의회] 전국 최초 인공지능 기본조례안 경기도의회에서 시작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