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2월 서울 웨딩박람회 스드메비용 공짜 20쌍 선착순 이벤트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3/01/31 [15:3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2월 서울 웨딩박람회 스드메비용 공짜 20쌍 선착순 이벤트  ©



[더데일리뉴스] 명품 웨딩드레스 신부들이 원하는 디자인 가지고 오면 똑같이 만들어서 대여해주는 오띠모웨딩 주목받고 있다.

 

명품 웨딩드레스 만드는 스드메가성비 좋은 업체로 입소문 좋은 청담동 라파엘웨딩샵 자체 2월 휴일없이 매일 웨딩박람회를 열고 알뜰하게 결혼준비 하는 예비 부부 매월 20상 무료 결혼식준비를 해준다고 밝혔다.


이는 웨딩박람회를 가거나 웨딩플래너를 찾아가서 스드메상담을 받아야하는 불편함을 47년째 명품 웨딩드레스 만드는 웨딩디자이너가 직접 네이버 "직구웨딩클럽" 카페"에서 알뜰하게 스드메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을 지원하고 함께 32년째 협력해온 협력업체를 지원하는 스드메무료 이벤트라고 라파엘웨딩 측은 말했다.


한편 스드메가격 200 만원대 결제받으면 마진이 130만원대로 이렇게 큰 마진을 포기한 라파엘웨딩은 KBSTV에 블랙라벨 웨딩드레스 만드는 업체로 소개된바있는 라파엘웨딩은 가뜩이나 어려운때에 결혼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이 부담없이 라파엘웨딩 초특가 무료스드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기 바란다고 전하고 또""이번에 출시한 신상 웨딩드레스 대여가격 100만원대로 스드메패키지를 다 준비 할수있는 초특가 스드메가격99 만원대 초특가 내용은 다음과 같다.


블랙라벨 웨딩드레스 1벌, 메이크업 부원장급 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스냅원판,도우미비용, 스튜디오원본CD, 웨딩드레스 피팅비, 신부헤어 부분피스비까지 모두 포함해 199만원에 진행이 가능한 상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라파엘원장은 시중에 스드메가격대가 겉으로는 비슷해보여도 내용을 보면 A급 B급 C급이 있다고 밝히고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 꼭 신상을 입혀주는지 중고 드레스를 입혀주는지 확인하기 바란다고 하고 스드메가격 200만원으로 계약했는데 500만원이 되는 이유는 중고 웨딩드레스 포함 스드메 패키지를 계약했기 때문에 신상 웨딩드레스로 추가비 내고 한결과라고 전하고 꼭 신상 웨딩드레스 보장 패키지 계약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메이크업 역시 브랜드 보다는 나를 메이크업해줄 아티스트 경력을 꼭 실장급 이상으로 보장 받는게 중요하다고 했다.

 

주말에 일하는 분들을 배려하는 라파엘웨딩 일요일과 월요일도 무료스드메 이벤트 소규모 웨딩박람회를 열고 스드메 “패키지 및 결혼 준비 상담 시간은 약 1~2시간 정도 소요된다고 전하고.


웨딩홀, 한복, 예물, 여행사, 폐백음식, 청첩장도 소개받을 수 있으니 직접 방문해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기 바란다”며 “패키지 관련 자세한 문의는 네이버 직구웨딩클럽 카페를 방문하면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