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데일리뉴스] 래퍼 이센스의 4년만의 새 앨범 ‘이방인’이오는 7월 22일 드디어 발매된다.
이센스는 28일 저녁 자신의 리얼리티 다큐멘터리시리즈 ‘I`m Good’의 9번째 에피소드를 발표하며, 오는 7월 4일앨범 ‘이방인’의 선공개 싱글 공개 계획과 6일 열리는 앨범 팝업스토어 계획을 깜짝 발표했다.
이센스의 새 앨범 ‘이방인’ 발매일은 7월 22일로확정되었으며, 오는 7월 6일홍대 편집샵 ‘하이츠(Heights) 스토어’에서 앨범의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번 ‘이방인’ 앨범팝업스토어에서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만 독점판매되는 ’이방인’ 앨범의 한정 MD들과증정 카세트 테이프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날 현장에서는 8일에 시작되는 정식 예약판매에 이틀 앞서서 가장 먼저 앨범 ‘이방인’의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판매되는 한정반은 100장으로만한정되고, 이후에는 8일에 모든 주요 음반판매점에서 한정반 예약이 시작된다.
이번 이센스의 ‘I`m Good’ 새에피소드 영상에서는 앨범 ‘이방인’의 생생한 마무리 작업 과정과 함께 앨범 발매를 앞두고 ‘이센스’가 아티스트로써 가져왔던 오랜 고민의 시간들을 솔직하게 담았다.
래퍼 ‘이센스’의 새 앨범 ‘이방인’은수많은 힙합음악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앨범인 만큼 이번 앨범 발매 확정 및 팝업스토어 소식은 많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오는 4일오후 6시 발표되는 앨범 수록 선공개 싱글을 통해 22일 발매되는 새 앨범 ‘이방인’의음악적 방향성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