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글로벌이슈
익스피리언스 아부다비의 새로운 캠페인 20 명의 서머, 하나의 아부다비: 아부다비를 모두 경험하려면 한 여름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PR Newswire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8/08 [17:3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아부다비, 2024년 8월 8일 /PRNewswire/ -- 익스피리언스 아부다비(Experience Abu Dhabi)가 UAE의 수도에서 평생에 단 하나 뿐인 여행을 위해 전세계에서 '서머(Summer)'라는 이름을 가진 20 명을 초대한 가운데, 가장 독특한 여름 휴가가 최근 열렸다.

멀티 미디어 보도 자료를 보려면 클릭하기 바란다.

 

https://www.multivu.com/players/uk/9283951-experience-abu-dhabis-new-campaign-20-summers-one-abu-dhabi/

아부다비를 처음 방문한 20 명의 서머들은 모든 사람들이 보고, 행하며, 즐길 거리가 있는 이 목적지에서 '한 여름으로는 충분하지 않다(One Summer Isn't Enough )'는 것을 알게 되었다.

당신의 다음 여름 모험에 영감을 주고 그들의 여정이 펼쳐지는 것을 지켜보기 바란다: 20 명의 서머, 하나의 아부다비( 20 Summers, One Abu Dhabi)

20 명의 서머와 그들의 특별한 게스트들은 몰입감을 주는 문화 행사, 신나는 활동과 휴식을 혼합하였으며 재미로 가득한 3 일간의 여정을 만끽했다. 이 여정은 모험과 발견의 기회들을 그 때마다 풍성하게 부각하는 순간들을 선별하여 만든 아부다비에서 해야 할 일 101 가지가 가이드했다.

서머들의 모든 가족은 클라임 아부다비(CLYMB Abu Dhabi)에 있는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실내 스카이다이빙 챔버를 정복하는 것에서부터 에미레이트 공원 동물원에서 기린과 함께 아침을 먹는 것에 이르기까지 서사적인 모험을 했다. 서머 가족들은 일출 때 구불구불한 맹그로브 숲을 카약을 저어 통과했고, 카페 델 마르( Café del Mar) 해변가 라운지에 누워 있었으며, 압둘라흐만 알 자비(Abdulrahman Al Zaabi)의 집에서 전통 에미레이트식 아침 식사를 즐겼다.

아드레날린이 분비되는 모험과 문화 탐험

서머들의 여름 여행 일정은 아부다비를 경험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과 함께 스노우 아부다비(Snow Abu Dhabi)에서의 눈싸움국립 수족관에서의 카피바라들과의 만남 같은 기억에 남는 순간들로 가득 차 있었다.

서머들은 아이코닉한 루브르 아부다비(Louvre Abu Dhabi) 방문을 통해 자신들의 창의력에 스파크를 일으킨 다음 다음 전통 아랍 기술을 사용하여 맞춤 기념품을 만들고 마나라트 알 사디야트(Manarat Al Saadiyat)의 공예 워크숍에 참석했다. 한편, 아드레날린을 추구하는 이 사람들은 워너 브라더스 월드 아부다비(Warner Bros. World Abu Dhabi )를 방문하여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에 대한 유대감을 형성하고 그들이 좋아하는 슈퍼히어로들을 만났다.

또한 각 서머들은 장엄한 셰이크 자이드 그랜드 모스크(Sheikh Zayed Grand Mosque), 카스르 알 호센(Qasr Al Hosn)장인의 집 등  아부다비의 아이코닉하며 건축적으로 유명한 랜드마크 건축물들도 방문했다.

하나의 도시, 여러 가지의 맛 

서머들은 아부다비에 있는 동안  즐거운 식사 경험을 했다. 그들은 밥 알 카스르(Bab Al Qasr)에서 미각과 후각에 의존하며 어둠 속에서 식사했다. 그들은 루카이마트 앤드 케밥(Luqaimat and Chebab)에서 대추야자 시럽과 에미레이트식 팬케이크를 곁들인 맛있는 반죽 볼인 에미레이트 음식을 음미했다. 그들은 그 지역의 맛을 보기 위해 전통적인 맛과 현대적인 맛의 혁신적인 퓨전으로 아부다비에서 유명한 레바논 요리의 보석 리 베이루트(Li Beirut)에서 식사했다.

서머들은 또한 미카(Mika)의 지중해 요리, 마테(Mate)의 아르헨티나 요리, 코야(COYA)의 페루 요리, 안토니아(Antonia)의 맛있는 이탈리아 요리를 통해 국제적인 맛을 탐구했다.

아부다비에서 해야 할 101 가지 전체를 알아보려면 www.visitabudhabi.ae를 방문하기 바란다.

문화관광부 – 아부다비(Department of Culture and Tourism – Abu Dhabi) 

문화관광부 – 아부다비(DCT 아부다비)는 아부다비의 문화 및 관광 분야와 창조 업계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견인하며 경제 발전을 촉진하고 아부다비의 더 넓고 전세계적인 야심 찬 계획을 달성하도록 돕고 있다. 

DCT 아부다비는 이 토후국의 위치를 전세계 최고의 목적지로 정의하는 조직들과 협력함으로써 이 토후국의 잠재력에 대한 공동 비전을 중심으로 생태계를 통합하고, 활동과 투자를 조정하며,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문화와 관광 업계를 지원하기 위한 최고의 도구, 정책과 시스템을 이용하기 위해 노력한다. 

DCT 아부다비의 비전은 이 토후국의 국민, 유산, 지형이 정의한다. 우리는 아부다비의 살아있는 전통인 호스피탤리티, 선구적인 전략, 창조적인 사고로 대표되는 진정성, 혁신, 최고 경험의 장소인 아부다비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노력한다. 

문화관광부 – 아부다비와 그 목적지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dct.gov.aevisitabudhabi.ae를 방문하기 바란다.  

동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jHtVoYO0DQc

 

사진 - //mma.prnasia.com/media2/2476235/Experience_Abu_Dhabi.jpg?p=medium600

 

로고 - //mma.prnasia.com/media2/2239093/4629993/Experience_Abu_Dhabi_Logo.jpg?p=medium600

 

20 Summers, One Abu Dhabi

 

20 Summers, One Abu Dhabi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화성시] 정명근 시장, “생명 살리는 일보다 값진 일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