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제
쇼핑*유통
K리그와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에서 제대로 만났다!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7/19 [10:2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K리그와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에서 제대로 만났다!  ©



[더데일리뉴스] K리그가 올해 91경기 만에 100만 관중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열기를 이어 나가고 있는 가운데 티머니가 ‘산리오캐릭터즈 K리그 티머니카드’를 선보이며 뜨거운 열기를 이어 나간다.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로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 만들고 있는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가 19일 ‘산리오캐릭터즈 K리그 티머니카드 단체 2종(세븐일레븐 점포 출시), 캐릭터별 7종(FC세븐일레븐 팝업스토어 출시)’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산리오캐릭터즈’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폼폼푸린, 포차코, 한교동 등 다양한 인기 라인업 캐릭터를 보유한 브랜드이다. 귀여운 캐릭터성과 독보적인 개성으로 다양한 세대에 걸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를 티머니카드에 접목해 K리그 각 구단 로고와 산리오캐릭터들이 K리그 7개 구단의 유니폼을 입은 모습으로 디자인된 카드가 바로 ‘산리오캐릭터즈 K리그 티머니카드’이다.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만날 수 있는 단체 티머니카드 2종과 잠실 롯데월드몰 1층 FC세븐일레븐 팝업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캐릭터별 티머니카드 7종은 각 구단의 특징을 담은 귀여운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어 K리그 구단에 대한 팬심을 맘껏 뽐낼 수 있다.

 

‘산리오캐릭터즈 K리그 티머니카드’는 단체 2종 각 1.5만 장, 캐릭터 7종 각 1천 장, 총 3만 7천 장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지난 시즌 300만 관중 시대를 열었던 K리그가 올해 40주년을 맞으며 흥행 열풍이 더 거세질 것으로 예상되어 ‘산리오캐릭터즈 K리그 티머니카드’에 대한 관심이 증폭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기념하여 티머니는 다양한 이벤트(7월 26일 금요일까지)를 마련했다. 티머니 인스타그램을 통해 ▲‘산리오캐릭터즈 K리그 티머니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여 K리그를 사랑하는 찐팬 친구 댓글로 태그하고 해당 게시물을 스토리에 공유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10명에게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 8월 2일 금요일)

 

이에 대해 ㈜티머니 Payment 사업부장 김정열 상무는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는 출시마다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며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출시된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더불어 산리오캐릭터즈와 K리그 열풍이 계속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서울안보대화 개최…한 총리, 국제사회의 연대와 협력 중요성 강조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