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글로벌이슈
하이센스, UEFA 유로 2024 TM 개막 맞춰 기념행사 시작
PR Newswire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6/18 [10:1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영광을 넘어' 벽화 캠페인으로 놓칠 수 없는 TV 시청 경험 선사

칭다오, 중국 2024년 6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 UEFA 유로 2024 TM가 15일 개막한 가운데 세계적인 소비자 가전 브랜드 하이센스가 본 대회의 공식 파트너이자 공식 VAR 스크린 제공업체로 참여하게 된 것을 기념해 '영광을 넘어(Beyond Glory)' 벽화 캠페인을 시작했다.

Hisense billboard at the opening match

 

Hisense billboard at the opening match

하이센스는 전 세계 팬들이 유로 2024 TM를 단 한순간도 놓치지 않고 즐길 수 있도록 ULED Mini LED TV를 통해 시청각적인 면에서 경기 시청 경험을 업그레이드했다. 144Hz 게임 모드 프로(Game Mode Pro)와 인공지능(AI) 스포츠 모드(Sports Mode)를 갖춘 Hisense U7N TV는 뛰어난 화질과 성능으로 시청자가 선수들의 모든 움직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해준다.

지속적인 혁신 노력 덕에 2022년부터 2024년 1분기까지 하이센스는 글로벌 TV 출하량 면에서 당당 세계 2위를 차지했다. 특히 2024년 1분기 하이센스의 100인치 TV 출하량은 전 세계 100인치 시장의 56%를 차지하며 전 세계 1위를 기록했다. 또 1월부터 4월까지 독일, 이탈리아, 영국 등 주요 유럽 시장에서 하이센스 TV 판매량은 상위 3위에 올랐다.

하이센스는 대회 개막전이 열리기 전부터 '영광을 넘어' 벽화 캠페인을 시작하며 자사의 글로벌 캠페인 홍보대사이자 전설적인 골키퍼들인 Iker Casillas와 Manuel Neuer가 등장하는 '홍보대사 벽화'를 공개했다. 하이센스는 또 지상에서 '보물찾기 벽화(Scavenger Hunt Murals)' 소셜 대회를 시작했다. 대회 참가자가 QR 코드로 미니 벽화를 스캔하면 유로 대회에서 골키퍼와 수비수들이 영광을 누렸던 순간을 담은 편집 영상을 볼 수 있다.

대회 팬들은 또 유로 2024 개최 도시 5곳을 순회하는 '하이센스 영광을 넘어 투어' 로드쇼를 방문해 일련의 슈팅 챌린지를 통해 자신의 골키퍼 기술을 테스트하고, 하이센스의 최첨단 TV 제품 및 가전제품을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이 캠페인까지 하이센스는 3회 연속 UEFA 유럽 챔피언십 TM을 후원함으로써 하이센스 브랜드를 전 세계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연결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얻었다.

하이센스 소개

하이센스는 선도적인 글로벌 소비자 가전 브랜드이자 UEFA 유로 2024 TM의 공식 파트너이다. 시장조사회사인 Omdia에 따르면 하이센스는 2023년과 2024년 1분기에 TV 출하량에서 전 세계 2위, 100인치 TV 출하량에서는 전 세계 1위를 각각 차지했다. 하이센스는 빠르게 사업을 확장하여 160여 개 국가에 진출해 있으며, 멀티미디어와 가전제품 및 지능형 IT 정보에 특화되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보령시] 김기웅 서천군수, 3일간 산업단지 방문해 기업 목소리 경청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