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제
쇼핑*유통
한국필립모리스 … 테리아 타바코 블렌드 라인업 강화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6/10 [10:3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한국필립모리스 … 테리아 타바코 블렌드 라인업 강화  ©



[더데일리뉴스]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윤희경)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IQOS ILUMA) 시리즈의 전용 타바코 스틱인 테리아(TEREA)의 신제품 ‘테리아 스탈링 펄’을 13일 출시한다.

 

신제품 테리아 스탈링 펄은 깊이 있는 본연의 연초 맛에서 캡슐을 터트리면 향긋하고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앞서 출시된 테리아 아버 펄에 이어 이번 신제품 출시로 본연의 연초 맛과 캡슐을 통해 색다른 맛으로의 마무리를 동시에 추구하는 성인 흡연자와 기존 아이코스 일루마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테리아 스탈링 펄은 13일부터 전국 아이코스 공식 매장 및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기존 테리아 제품군과 동일한 4,800원이다.

 

이로써 테리아 타바코 블렌드 라인업은 ▲테리아 실버, ▲테리아 앰버, ▲테리아 러셋, ▲테리아 티크, ▲테리아 아버 펄 그리고 ▲테리아 스탈링 펄까지 총 6종으로 확대되며, 테리아는 스페셜 블렌드 제품군(7종), 후레쉬 블렌드 제품군(4종) 등 총 17종으로 늘어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 2017년 국내 최초의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IQOS)를 출시하며 한국 담배시장의 비연소 제품 전환을 선도해 왔다. 특히 가장 최근 출시한 아이코스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을 적용하여 태우지 않고 내부에서부터 가열해 만족스럽고 균일한 경험을 제공한다.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 아이코스 일루마, 아이코스 일루마 원 등 3가지 라인업을 갖췄으며, 기존 아이코스 모델과 달리 블레이드가 없고 클리닝이 필요 없는 편리함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경기도의회] 전국 최초 인공지능 기본조례안 경기도의회에서 시작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