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
서울*수도권
[파주시] 체육대회 홍보 위한 3차 마스코트(파랑이) 게릴라 행사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4/23 [11:0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파주시는 지난 20일, 파주에서 개최 예정인 2024 경기도체육대회 개막에 앞서 시민들의 이목을 집중하고 대회의 관심도를 높이기 위한 3차 게릴라 행사를 추진했다.

 

이번 게릴라 행사는 파주놀이구름에서 진행된 1차 ‘파랑이를 찾아라’, 운정건강공원에서 진행된 2차 ‘파랑이를 이겨라’에 이어 진행된 3차 ‘파랑이를 남겨라’로, 제2회 공릉천 튤립 축제 현장을 찾은 시민들이 대회 마스코트 파랑이와 함께 사진을 촬영하면 그 자리에서 인화해 제공했다.

 

이날 행사는 공릉천 튤립 축제를 찾은 수백 명의 방문객이 참여해 꽃내음 가득한 봄기운을 만끽하며 파랑이와 사진도 찍고 추억을 남겼다.

 

코앞으로 다가온 2024 경기도체육대회의 홍보를 위해 다양한 홍보기념품을 제공하고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요청했으며, 시민들도 대회의 성공 개최를 응원했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지난 3월부터 총 3회에 걸쳐 대회 홍보를 위한 게릴라 행사를 진행했고 매번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가 있었다”라며, “이와 같은 관심과 참여를 대회가 끝날 때까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14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2024 파주」는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제70회 경기도체육대회 2024 파주」는 5월 9일부터 11일까지 파주시 전역에서 개최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경기도] “민생회복 렛츠고!”… 축제도 즐기고, 경기도 살리고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