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여행*관광
[예천군] 용궁면, 유채꽃에 청보리까지 회룡포의 봄이 돌아온다 용궁면 회룡포 경관단지 조성 마무리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4/02 [09:5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유채꽃에 청보리까지! 예천군 용궁면 회룡포에 봄이 돌아온다!

 

예천군 용궁면 대은리 회룡포 일원에 조성된 유채꽃과 청보리 단지가 따뜻한 봄을 맞이해 ‘꽃놀이가기 좋은 최고의 명소’로 기대되고 있다.

 

용궁면에서는 지난해 10월 유채꽃(2.7ha)과 청보리(2ha) 경관단지 조성을 위한 파종을 마쳤으며, 현재까지 생육이 좋아 4월 말이면 꽃 단지 내 모든 꽃이 만발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올해는 일부 구간 꽃단지에 다양한 종류의 봄꽃을 심어 회룡포를 찾는 상춘객들에게 더욱더 많은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석윤진 용궁면장은 “살랑이는 봄바람과 함께 걷기 좋은 이 계절. 가까운 회룡포에서 유채꽃과 청보리를 보면서 봄의 낭만을 맘껏 누리시길 바란다.”며“앞으로도 경관 조성에 최선을 다해 회룡포가 예천군 제1 관광지가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봄 회룡포는 많은 관광객이 찾아와서 문전성시를 이루었으며,

수확한 보리쌀을 관내 전 경로당에 기부함으로 관광객 유치와 이웃돕기라는 성과를 함께 거두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파주시] 설마리 임진강전투 73주년 추모행사 엄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