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글로벌이슈
Wanglaoji, 태국에서 국제 브랜드 아이덴티티 WALOVI 론칭
PR Newswire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4/01 [18:2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국제 시장으로 확장 가속화

광저우, 중국 2024년 4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 Guangzhou Pharmaceutical Holdings Limited.(GPHL)가 3월 30일 태국 방콕에서 Wanglaoji (Bangkok) Herbal Tea Museum 계약을 체결하고 Wanglaoji 국제 브랜드 아이덴티티(Bangkok) 론칭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 행사는 태국을 기반으로 동남아시아로 뻗어나가 Wanglaoji 허브차의 국제화를 더욱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건강과 영양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천연 식물성 음료는 큰 잠재력을 자랑한다. 세계 1위 천연 식물 음료 브랜드인 Wanglaoji는 국제화 속도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인터내셔널 브랜드 아이덴티티 WALOVI를 출시하고 전 세계에 56개의 허브차 박물관을 건립하여 동양의 건강 철학과 중국의 길상 문화를 전 세계에 전할 계획이다. Wanglaoji는 56개의 글로벌 허브차 박물관을 건설하겠다는 계획의 일환으로 이번 Wanglaoji (Bangkok) Herbal Tea Museum 프로젝트를 체결했다.

 

현재 Wanglaoji의 판매 네트워크는 15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 진출해 있으며 동남아시아, 북미, 호주, 유럽 등 시장에서 좋은 결과를 거두었다.

동남아시아 시장은 Wanglaoji의 주요 해외 판매 시장이다. Wanglaoji 제품은 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베트남 및 기타 국가를 포함한 동남아시아에 진출해 있다. 동남아시아의 일부 시장에서는 전 채널을 포괄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그중 태국 시장은 뛰어난 성과를 인정받아 올해도 빠른 발전 모멘텀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한다. 또한 Ciningji와 Lixiaoji의 제품도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점차 홍보되고 있으며, 앞으로 태국 소비자들은 Wanglaoji의 건강음료를 더욱 다양하게 마실 수 있게 됐다.

Guangzhou Pharmaceutical Holdings Limited(GPHL)의 Li Chuyuan 당 서기 겸 회장은 "태국은 동남아시아의 문화 및 경제 중심지이며 동남아시아에서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시장"이라며 "Wanglaoji가 태국을 비롯한 세계 소비자와 긴밀한 유대 관계를 맺고 동양 건강 철학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앞으로 Wanglaoji는 국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연이어 출시하고 해외 허브차 박물관 설립을 가속하면서 국제 시장에서 더 큰 돌파구를 마련하고 해외 현지 시장과 더욱 깊이 통합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전 세계 소비자에게 보다 다양한 천연 식물 음료를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슈퍼 음료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한다.

출처: Guangzhou Wanglaoji Health Industry Co.,Ltd.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