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
충청
[서천군, 매력만점 서천을 위해 버스는 달린다!
-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하는 서천시티투어 운영 -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8/09 [14:4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서천군이 오는 12월까지 생태·문화가 어우러진 서천의 매력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여행프로그램인 서천시티투어를 운영한다.

 

‘서천시티투어’는 차가 없거나 별도의 일정을 짜지 않아도 이용이 가능한 서천의 대표적인 버스 투어 프로그램으로, 관광객의 여행 만족도 제고를 위해 문화관광해설사가 동승하여 관광지별 자세한 해설이 제공된다.

 

투어는 △문화코스 △힐링코스 △광역코스(서천-군산/익산) △기독교성지순례 등 총 7개의 관광객별 맞춤형 코스로 운영된다.

 

특히, 가장 많은 관광객들이 이용하는 문화코스는 △문헌서원 △장항6080맛나로 △장항스카이워크·장항송림산림욕장 △국립생태원 △한산모시관 등 서천의 대표적인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탑승 시 마스크 착용 및 발열체크, 차량 소독 등을 하고 있다”며 “시티투어를 이용하는 관광객들이 안심하고 서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방역태세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천 시티투어는 10인 이상 사전 예약 시 운행하며, 기타 투어 관련 세부사항은 서천군 문화관광 홈페이지 및 서천종합관광안내소(☎041-952-9525)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도] 프랑스 수출시장 두드린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