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현대아이티’, ‘스마트보드 알파3.0’ 렌탈 서비스 개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8/05 [10:0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현대아이티’, ‘스마트보드 알파3.0’ 렌탈 서비스 개시  ©



[더데일리뉴스] 스마트오피스공간을 최적화시켜주는 ‘스마트보드 알파3.0’을 종합 렌탈 플랫폼 ‘모두렌탈’을 통해 8월부터 렌탈 서비스를 시작한다.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스마트 기기에 대한 수요가 많지만 높은 금액대로 인해 쉽게 제품을 구매하지 못하고 있다는 점을 착안해 스마트보드 렌탈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마트보드 렌탈 서비스는 최대 48개월의 장기렌탈을 통한 분납 방식으로 초기 비용 부담이 없어 누구나 스마트한 구매가 가능하며 분납금을 완납하면 소유권이 사용자에게 이전된다. 제휴카드 사용시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최대 23,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렌탈 서비스가 가능한 스마트 보드 제품은 ▲65인치 ▲75인치 ▲86인치 3가지 중 선택 할수있다. 더불어 스탠드와 PC까지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옵션을 변경할 수 있으며 그 중에서도 65인치 기준 최저 월 5만원대의 렌탈비용으로 구매가 부담스러운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에 보급이 활성화 될 것으로 예상된다.

 

스마트보드 알파3.0는 다양한 형태를 가진 스타트업의 업무환경에 스피드하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라이프를 구현할 수 있는 스마트 기기이다. 높은 호환성으로 스마트폰, 빔 프로젝트, 스마트TV, 원격 화상회의, 인터넷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 활용성이 뛰어나며 화상 솔루션(마이크, 카메라 내장)과 178도 광시야각 IPS패널을 탑재하여 어느 각도에서든 밝고 선명한 화면을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터치 한번으로 원격 화상회의시 판서하는 음성과 화면을 MP4동영상 혹은 PDF파일로 저장해 회의 참석자에게 즉시 발송이 가능하며 4K UHD의 고해상도 구현을 통해 TV, 동영상 시청 등의 엔터테인먼트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팔색조 매력을 갖추었다. 또한 핫키(특정 기능을 수행하도록 지정한 키)가 탑재되어 있어 별도의 메뉴창을 열지 않아 편리함을 갖추었다.

 

스마트보드 알파3.0의 렌탈 서비스는 8월부터 가능하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