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스포츠
스포츠종합
[부안군] 제34회 대통령기 전국 시·도 대항 요트대회 개막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6/09 [17:3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제34회 대통령기 전국 시·도 대항 요트대회가 6월 8일부터 12일까지 부안 격포항 일원 및 고사포해수욕장에서 개최되었다.

 

대한요트협회가 주최하고 전라북도요트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17개 시도에서 300여명의 선수와 200여명의 경기운영 및 임원들이 참석하였다.

 

특히 이번 대회는 국가대표선발전을 겸하며 수준 높은 실력의 선수들이 참가하며 경기는 13개 종목(ILCA 4, 옵티미스트, 테크노293, 29er, rs:x, 470, 420, ILCA7, ILCA6, 49er, iqfoil, 포뮬러카이트)으로 나눠 진행된다.

 

오는 10일에는 대회 개막식이 진행되어 8일에 경기수역 개방과 경기정 계측 등 대회 사전준비를 한 후 9일부터 본격적으로 1일차 경기가 시작되며 대회 4일차인 12일 시상식을 끝으로 대회가 마무리된다.

 

대회주최 측은 거리두기 지침에 완화로 일반 관람객의 관람도 제한하지 않을 예정이며, 일반 관람객은 관람정 요트를 탑승을 하거나 격포항 방파제에서 시합을 관람할 수 있다.

 

부안군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전국에서 참가한 요트선수들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안전한 대회를 준비한 요트협회 관계자분들게 감사를 드리며 선수들이 마음껏 기량을 펼치고 좋은 성적을 거두고 시합을 잘 마무리 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