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스드메 결혼준비 공동구매 초특가 정찰제 77만원 서울 라파엘웨딩 컨설팅 이벤트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5/24 [10:2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스드메 결혼준비 공동구매 초특가 정찰제 77만원 서울 라파엘웨딩 컨설팅 이벤트  ©



[더데일리뉴스] 명품 프리미엄 웨딩드레스 만드는 서울 라파엘 웨딩컨설팅 5월 하루도 쉬지 못하고 밀려드는 예비 신부들의 상담방문이 이어진다고 전했다.

 

이는 명품 웨딩드레스 46년째 만드는 웨딩샵 웨딩컨설팅에서 출시한 스드메가격 정찰제 165만원 패키지 이용하려는 예비 부부들이다 2022년 5월 라파엘컨설팅에서 출시한 스드메추가비 포함 165만원 내용은 ※ 신상 본식 웨딩드레스 보장 ※부원장급 메이크업2번보장※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사진 ※원판 ※스냅 ※도우미비용 ※스튜디오원본CD ※웨딩드레스 피팅비까지 총 165만원으로 구성된 패키지 때문이다.


이러한 착한 이벤트를 하는 라파엘 웨딩컨설팅 김라파엘 디자이너는 2022년1월 29일 OBSTV 이것이 인생입니다 624회 MBCTV살맛나는 세상 2006년 7월 20일 KBS무한지대큐 339회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에 방송된 바 있는 오띠모웨딩은 예비부부가 웨딩상품의 트렌트부터 맞춤 상세 상담까지 진행하며, 웨딩제작까지 원장이 직접 겸하고 있어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코로나 시기에 요즘 가장 뜨고 있는 스드메 전문 웨딩패키지 전문 디자이너 업체이다.

 



스드메가격 도우미비용 추가비다포함 400만원 결제 받으면 마진이 200만원이라고 전하고 라파엘 웨딩컨설팅은 165만원 받고 있으니 정말 마진을 최저로 남기는 이벤트를 통해서 어렵게 결혼준비하는 분들이 코로나로 힘겨운 우리의 아들딸들이 결혼하고 스드메비용 아낀 돈으로 해외 여행 좋은 곳으로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부분의 예비신부들이 갖고 있는 이러한 고민을 꼼꼼하게 파악하고 작은 부분까지 해결해주고 있는/ 스/드/메/업체가 있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올해로 강남에서만 웨딩경력 31년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웨딩디자이너 김라파엘 원장의 논현동 오띠모웨딩컨설팅이다.


또한 웨딩컨설팅 업체와 일체 거래하지 않고 예식장에서 보내주는 손님들도 일체 받지 않고 오로지 입소문을 듣고 오는 워킹손님만 받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이 같은 인기의 비결은 ‘김원장이 직접 제작한 맞춤급 웨딩드레스를 한 벌 제작하면 7명의 신부에게만 제공하고 있으며, 거품이 없는 웨딩토탈패키지 상품을 제공하고있기 때문.

 

여기에 스드메(웨딩토탈패키지)상품을 신상 웨딩드레스보장+부원장 메이크업보장+턱시도 부케 실내촬영 결혼식사진일체 도우미비용까지 모두 포함해서 진행할 수 있다. 결혼준비에 최대의 하일라이트가 신상 웨딩드레스 그리고 부원장급 헤어 메이크업이 제일 중요한 포인트인 만큼 적은 돈으로 결혼준비 하기에 좋은 업체 오띠모웨딩: 욕심많은 신부에게 딱이다.

 

라파엘 웨딩컨설팅 [ 오띠모웨딩컨설팅] 김원장은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부케, 실내촬영 등을 모두 모함한 웨딩토탈패키지 상품을 205만원 정도의 실속적인 금액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면서 “웨딩상담을 받으면서 무료 예식장과 한복샵추천, 예물과 신혼여행까지 한꺼번에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오띠모웨딩이 운영하는 결혼카페 https://cafe.naver.com/sujacom/17436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통해 자세한 웨딩상담을 받을 수 있다.전화는 010-9681-2900 번이다. 참고로 방문예약이 어려울수 있으니 미리 문의 해야 한다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