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글로벌이슈
인플루언서 플랫폼 HIIP, 지역 확장 단행
PR Newswire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5/10 [20:2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싱가포르 2022년 5월 10일 PRNewswire=연합뉴스) 동남아시아 굴지의 인플루언서 플랫폼 Hiip이 필리핀, 말레이시아 및 싱가포르 시장으로 더욱 확장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Hiip executive team

 

Hiip executive team

공동 설립자 겸 CEO Phi Nguyen은 "베트남, 인도네시아 및 태국 외에도 필리핀, 말레이시아 및 싱가포르를 자사의 네트워크에 추가함으로써, 브랜드와 인플루언서를 위한 동남아시아 제1의 기술 솔루션 공급업체라는 입지를 굳건히 다지게 됐다"라며 "이제 동남아시아 전역에서 자사의 인공지능을 제공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Hiip Singapore CEO 겸 Hiip Southeast Asia 지역 비즈니스 이사 Cecilia Cheng은 "싱가포르에는 수많은 다국적 브랜드의 지역 본사가 있다"라며 "이제 Hiip은 지역 기반으로 고객에게 인플루언서 마케팅 및 전자상거래 기술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Hiip Philippines CEO Nikki Fedelicio는 "필리핀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빠르게 성장하는 인플루언서 시장 중 하나"라며, "번성하는 이 시장에서, 이제 Hiip의 첨단 기술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Hiip은 소셜 데이터와 포괄적인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1,000개가 넘는 브랜드와 광고주가 연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20,000명 이상의 인증된 소셜 인플루언서와 협력하는 동남아시아의 지배적인 인플루언서 기술 솔루션 공급업체다. Hiip의 사내 기술팀은 주요 오피니언 리더 마케팅뿐만 아니라 전자상거래 역량까지 제공하는 방식을 주도하며, 이를 통해 브랜드의 최대 수익을 위해 예산의 최적화를 지원한다.

Phi Nguyen CEO는 "자사는 2016년부터 인플루언서와 크리에이터 경제의 중요성을 확립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다"라며, "자사는 지난 한 해 경이로운 성장을 달성했고, 이에 큰 자부심을 느낀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현재 100명이 넘는 자사의 'Hiip-sters'가 매일 획기적인 고객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자사는 최근 시장 확장을 통해 이 지역에서 훨씬 더 좋은 입지를 확보했다"라고 덧붙였다.

오랫동안 Hiip 회장직을 역임하고 있는 Eric Rosenkranz는 "미국, 유럽 및 아시아 고객이 빠르게 성장하는 SEA 지역에서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며, "그런 만큼, SEA 지역이 세계에서 5번째로 큰 경제 규모를 갖고 있다는 점을 인지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SEA 지역 인구 6.8억 명 중 약 60%가 35세 미만으로, 이 지역의 디지털 경제는 2025년에 3천억 달러를 돌파할 전망"이라면서 "자사는 4억 건이 넘는 활발한 인터넷 접속과 젊고 최신 기술에 능한 중산층을 기반으로, 이 흥미진진한 기회를 이용할 강력한 입지를 점했다"라고 설명했다.

Hiip 소개

Hiip은 인디 아티스트부터 미용 블로거와 패션 애호가에 이르기까지 20,000명이 넘는 주요 오피니언 리더가 브랜드, 광고주 및 소매업체와 협력함으로써 자신의 영향력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000개가 넘는 브랜드가 첨단 기술을 기반으로 Hiip을 이용해 인플루언서와 연계 및 협력하며, 지역 전역에 걸쳐 수백만 명의 소비자에게 영향력을 미친다. Hiip의 본사는 싱가포르에 있으며,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태국 및 필리핀에서 지역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