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글로벌이슈
장애를 가진 뮤지션 Emmanuel Kelly, Outlyer Entertainment 론칭
PR Newswire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5/09 [22:0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Chris Martin, Paul Oakenfold, Adam Morse 등 수많은 사람의 지원 받아 

 

 

런던, 2022년 5월 9일 /PRNewswire/ -- 다재다능한 가수이자 배우, 연설가 겸 기업가인 Emmanuel Kelly가 Outlyer 자문위원회(Outlyer's Advisory Board) 책임자인 Coldplay의 프론트맨 Chris Martin의 조언을 받아 자신의 새로운 사업인 Outlyer Entertainment의 론칭을 발표했다.

Emmanuel Kelly

 

Emmanuel Kelly

Outlyer Entertainment는 전 세계적으로 장애를 가진 인재를 발굴하고, 이들의 역량을 지원하며, 이들의 역량을 활성화하는 최초의 IP 개발 및 제작사다. 회사는 장애를 가진 이들에 대한 낙인을 종식시키기 위해 영화, TV 및 음악 산업에서 더욱 포용적인 접근을 지향한다. 회사는 "다양성으로 세계 활성화(Enableing World, Differently)"라는 진언을 내세우고 있다.

회사는 Outlyer Talent Agency, Outlyer Record Label, Outlyer Film and TV Production House의 3개 핵심 부서를 통해 인재를 대표하고 옹호할 예정이다.

Outlyer Entertainment는 A급 자문위원과 함께 회사의 궤적을 지원하는 한편, 배우, 뮤지션, 영화 제작자, 작가 및 예술가와의 프로젝트 및 협업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서비스 분야의 전문성을 제공한다. Chris Martin이 이끄는 Outlyer Advisors에는 DJ 프로듀서 Paul Oakenfold와 NCIS의 작가이자 프로듀서인 Scott Williams가 있다.

Chris, Paul, Scott과 함께 맹인 영화감독/배우/작가 겸 공동 설립자인 Adam Morse를 비롯해 경험 많은 비즈니스 리더이자 홍보 및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이며 Outlyer의 공동 설립자인 Tim Lucas Allen, Coach CEO Rhett Power, 전 DKNY 및 FUBU 회장 Bernt Ullman, Global Citizen Forum CEO Talimka Yordanova, Deekay Music의 공동 설립자 Lars Jensen과 Columbus Children's Foundation의 Laura Hameed가 열정적인 지지자 및 자문위원으로 합류했다.

또한, Outlyer는 영화와 사회 변화의 최첨단 교차점에서 전문성을 자랑하는 Danielle Turkov Wilson이 설립한 영향력 있는 미디어 조직이자 수상 경력이 있는 Think-Film Impact Production과 파트너십을 맺고 임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Think-Film은 Outlyer의 미디어 프로젝트에 대한 전략적 영향 가치 평가를 비롯해 영향력 있는 배포 및 마케팅과 최고 수준의 파트너십을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 축제 및 시장 전반에 걸쳐 Outlyer의 가시성과 접근성을 높일 예정이다. Cannes Marche du Film의 조직적 파트너이자 ImpACT 프로그램의 공동 개척자로서, 이 조직은 올해 사상 최초로 장애인이 주도하는 영화제 파티를 주최할 계획이다.

Emmanuel Kelly는 "다르게 유능한(differently-abled)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하는 데 노력을 집중하는 것은 나의 오랜 목표였다"라며, "우리는 상업 및 비즈니스 접근 방식을 이용해 지원이 필요한 사람들을 교육하고, 권한을 부여하며, 활성화하고,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 회사를 발표하게 돼 매우 자랑스럽고, Outlyer가 실현할 미래와 가능성에 대해 매우 기대가 크다"면서 "혁신을 위해서는 낙인을 종식시켜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Chris뿐만 아니라, 매일 주위에서 지원해 주는 많은 사람의 성원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고 덧붙였다.

Chris Martin은 "Outlyer Entertainment에서 Emmanuel과 팀은 엔터테인먼트 업계 전반의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를 위한 플랫폼을 지속해서 제공해왔다"면서 "이들을 지원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Kenny Baker에서 베토벤에 이르기까지, 오랫동안 중요하게 문화적으로 공헌해 온 다르게 유능한 장애인 공동체는 음악, 영화 및 TV 분야에서 여전히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면서 "이들의 대표성이 더 높아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어디서든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더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향해 지속해서 나아감에 따라, Outlyer Entertainment가 발굴하고 발전시키는 새로운 인재들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hris Martin은 2020년에 Emmanuel Kelly의 트랙 Never Alone을 피처링했다. 이 비디오에는 Demi Lovato, Terrance Howard, JK Simmons, Elizabeth Moss, Jean Claude Van Dame, Pia Toscano, Royce da 5'9, Vanness Wu, Brian Grazer 및 Jonathan Ross 등이 카메오로 출연했다. 이 트랙은 또한 전설적인 DJ이자 프로듀서인 Paul Oakenfold가 리믹스했다.

사진 - //mma.prnasia.com/media2/1812942/Emmanuel_Kelly.jpg?p=medium600   

 

로고 - //mma.prnasia.com/media2/1812941/Outlyer_Entertainment_Logo.jpg?p=medium60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