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호적메이트' 조준호X조준현, 본업 복귀! 역대급 낙법 시범 '박수갈채'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5/09 [11:1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호적메이트' 조준호-조준현의 본업 천재 모먼트가 공개된다.

 

5월 10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 (기획 최윤정, 연출 이경원, 정겨운) 17회에는 학생들을 위해 유도 강의에 나서는 조둥이 조준호-조준현의 하루가 그려진다.

 

두 사람은 과거 유도장을 함께 운영했던 후배가 새로 오픈한 도장에서 세미나를 펼친다. 약 30차례나 유도 세미나를 해왔던 두 사람은 후배와 학생들을 위해 ‘역대급 세미나’를 구성했다고 자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조둥이는 모처럼 본업에 복귀해 유도 국가대표 출신들다운 실력을 공개한다고. 화려한 색상의 도복을 차려입은 두 사람은 역대급 난이도의 낙법 시범을 선보여 학생들의 환호성을 자아낸다.

 

이어 조준호, 조준현의 개성이 담긴 본격 유도 강의가 시작된다. 두 사람은 서로의 강의를 견제하며 폭풍 디스를 이어가 웃음을 안긴다. 특히 조준호는 동생 조준현의 강의를 지켜본 후 “아무도 이해 못 한다”라고 팩트 폭격을 해 또다시 폭소를 유발한다.

 

올림픽 메달리스트 출신인 조준호는 이날 학생들 앞에서 남다른 강의력을 선보인다는 후문. 현실감 넘치는 시범과 진행 능력에 동생 조준현도 “(조준호의) 쇼맨십은 최고다”라고 인정한다. 과연 학생들과 동생을 모두 사로잡은 조준호의 역대급 강의는 어땠을지 기대를 모은다.

 

유도 형제 조준호, 조준현의 폭소 만발 강의는 5월 10일 화요일 밤 9시 MBC ‘호적메이트’ 17회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MBC ‘호적메이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평택시] 평택시,‘제1회 경기 푸드 박람회’슈퍼오닝 홍보관 운영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