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서범준X최예빈, 화제의 '세상 중심' 키스 비하인드 전격 공개!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5/05 [17:4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현재는 아름다워’가 지난 주말 화제의 중심이 된 서범준X최예빈의 ‘세상의 중심’ 키스신 미공개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연출 김성근, 극본 하명희, 제작 SLL,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콘텐츠지음) 지난 방송에서는 막내 커플 수재(서범준)와 유나(최예빈)의 첫 키스가 설렘을 폭발시켰다. “세상의 중심은 우리”라며, 한강변 푸드트럭존 중심에서 많은 사람들의 눈을 아랑곳하지 않고 입을 맞춘 MZ세대다운 대담함이 시청자들의 눈 역시 고정시켰다. 진도 급발진한 막내커플의 아찔한 첫 키스에 “대담한데 싱그러워. 역시 최애 커플은 막내다”, “이제 찐 연애, 형들 제치고 찐 결혼 가자~”, “로망을 현실로 만드는 막내커플!” 등 뜨거운 반응이 나온 이유였다.

 

 이에 제작진은 ‘세상의 중심’ 키스신 미공개 스틸 컷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호응에 화답했다. 촬영 전 조금은 긴장한 모습으로 모니터를 보면서 꼼꼼하게 체크하던 서범준과 최예빈. 하지만 ‘슛’ 싸인과 동시에 거침없이 서로에게 집중하며 형들을 제치고(?) 가장 먼저 로맨틱한 장면을 만들어냈다. 제작진은 “수재와 유나가 서로를 향한 이상한 떨림을 확인하는 중요한 장면이니만큼, 두 배우가 평소보다 대화도 많이 나누면서 호흡을 맞춰갔다. 미세한 디테일도 놓치지 않으려 모니터링도 열심히 하더라. 극 중에서처럼 많은 사람들이 지켜봤기 때문에 많이 떨렸을 텐데, 상황에 몰입하려는 두 배우의 노력 덕분에 예쁜 장면이 완성됐다”는 후기도 전했다.

 

 수재와 유나는 동네에서 게임하다 만났고, 택배 상하차 알바도 함께 하던 친구. 서로에게 몸과 몸이 부딪히는 장난을 쳐도 아무런 감정이 생기지 않는 ‘찐’ 우정(?)을 나누는 사이였다. 그런데 피트니스 센터와 유학이라는 대의 아래 李가네 어른들이 결혼 프로젝트로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손을 잡으며 변화가 시작됐다. 손길만 스쳐도 심장이 반응한 것. 전에 없던 이 묘한 감정이 무엇인지 확인하기 위해 두 사람은 키스를 해보기로 했다.

 

 그런데 유나가 선택한 장소가 의외였다. 마치 프랑스 거리에서 키스를 하는 것처럼 세상의 중심이 되고 싶다는 그녀는 한강의 길 한복판에서 수재에게 갑작스러운 키스를 제안했다. 처음엔 당황했던 수재 역시 “좋아. 지금부터 세상의 중심은 너와 나야”라며 거침없이 그녀에게 다가가 입을 맞췄다. 순식간에 이곳이 낭만 가득한 파리가 된 순간이었다.

 

 이렇게 서로의 감정을 확인한 수재와 유나의 ‘첫 키스 그 후’ 역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가운데, 방송 직후 공개된 11회 예고 영상(https://tv.naver.com/v/26548029/list/785131)엔 예상치 못했던 반응이 담겼다. ‘쌍방 로맨스’를 확신한 수재가 진짜 결혼을 제안했지만, 유나는 “처음부터 돈 벌려고 한 결혼 아니었나. 난 결혼 생각 없다”는 단호한 의사를 밝힌 것. 무엇보다 유나가 취업한 회사 본부장 정후(김강민)와의 묘한 기류까지 포착되면서 거침없이 질주할 것 같았던 막내들의 로맨스에도 예상치 못한 변수가 생긴 듯하다.

  

제작진은 “대담한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수재와 유나에게 키스 후 어떤 변화가 있을지, 친구와 연인 사이에서 줄타기를 하던 이들 사이에 정후의 등장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매주 토,일 저녁 8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SLL,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콘텐츠지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나주시] 나주시, 전남낙농농협 TMR사료공장 준공 … 1일 200톤 생산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