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스포츠
스포츠종합
[김천시], 제6회 김천전국동호인테니스대회 개최
- 전국 테니스 동호인 800여명 실력 겨뤄 -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4/29 [16:2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김천시는 4월 30일부터 5월 1일, 5월 5일, 5월 7일~8일까지 총 5일간 「제6회 김천시전국동호인테니스대회」가 김천종합스포츠타운 테니스장에서 개최된다. 직장인이 많이 참가하는 동호인 대회 특성상 주말과 휴일을 이용하여 분산 개최된다.

 

김천시가 후원하고 김천시테니스협회(회장 이도희)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 테니스 동호인 8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전국 신인부, 지역 신인부, 개나리부 등 5개 부분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동호인 상호 간 갈고닦은 기량을 겨루며 열띤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전국 최고 규모의 시설을 자랑하는 김천종합스포츠타운 테니스장을 주경기장으로 하여 열리는 이번 대회는 전국 동호인 상호 간 화합과 친목을 나눌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고, 그동안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대회를 관람을 할 수 없었던 관중들이 입장할 수 있게 되면서 지역 경기 활성화에도 큰 몫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6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 만큼, 우리 시를 방문하는 동호인들 모두 대회를 통해 기량이 발전함은 물론 지역경제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분의 응원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