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오띠모 웨딩컨설팅 프리미엄 웨딩드레스 포함 결혼준비 스드메견적87만원대 "론칭"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4/14 [10:3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오띠모 웨딩컨설팅 프리미엄 웨딩드레스 포함 결혼준비 스드메견적87만원대 "론칭"  ©



[더데일리뉴스] 웨딩드레스 직접 46년째 만드는 웨딩샵 직거래 스드메패키지의 장점은 중간 업체가 가저가는 수수료가 없기에 스드메가격 87만원대 싼 가격에 프리미엄 화려한 블랙라벨 웨딩드레스 포함""가능하다는게 오띠모 웨딩컨설팅측의 설명이다.


오띠모 웨딩컨설팅 직거래 스드메 도매가격87만원대 내용은 본식 프리미엄 웨딩드레스,부원장급 메이크업,스튜디오촬영,부케,턱시도,본식사진원판 스냅일체포함, 프리미엄 웨딩드레스와 부원장급 메이크업을 보장하는 획기적인 스드메패키지를 중간 절차없이 도매가격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있다.


2028년 까지 스드메가격 전국 최저가격 보장 오띠모 웨딩컨설팅 스드메전문 업체로 운영하다는 방침이라고 밝힌 청담동 오띠모 웨딩컨설팅 윤옥현 원장은 2022년1월29일 OBS MBC 등에 이것이 인색 살말맛나는 세상과 2006년 7월 20일 방송된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 제작 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다.

 

▲     ©더데일리뉴스

 

매일 명품 프리미엄 신상 웨딩드레스를 만들고 있는 윤옥현 원장부부는 잘배운 웨딩드레스 만드는 기술이 남을 배려할수잇는 일이기도 하다면서 이는 웨딩드레스 만드는 곳이라 프리미업 웨딩드레스 대여 가격만 200만원이 넘는데 오띠모 웨딩컨설팅은 명품 웨딩드레스 만드는 곳이라 초특급 87만원대로 프리미업 웨딩드레스 입을수 잇는 기회를 주는 이벤트라고 윤옥현 원장은 말했다.


제일싼, 결혼식비용 스드메 재능 기부중인 청담동 오띠모 웨딩컨설팅은 주말에 근무하는 분들을 배려 ""매주 일요일과 월요일 웨딩샵 자체 소규모 웨딩박람회를 열고 스드메가격 전국최저 87만원대 박람회를 열고 있다고 전했다.


오띠모 웨딩컨설팅 웨딩박람회 참여하는 분들은 스드메87만원 상담하고 바로 본식 웨딩드레스 피팅 해보고 마음에 들때 계약하는 믿음 서비스를 실시 시간 퀄리티 2가지를 충복하는 서비스라고 윤옥현 원장은 강조했다.


웨딩드레스 만드는 오띠모 웨딩컨설팅 업체 거품뺀 프리미엄 웨딩드레스 만드는 웨딩컨설팅 초특가 스드메87특가 행사 참여는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 https://cafe.naver.com/sujacom 카페에 방문해서 신청하면 된다. 카페를 통해 웨딩홀을 비롯해 한복, 예물, 청첩장, 신혼여행, 폐백음식, 무료 피팅 등도 안내 받을 수 있다.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