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오띠모웨딩 컨설팅 4월 웨딩박람회 스드메가격 87만원 선착순 20쌍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4/12 [10:4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오띠모웨딩 컨설팅 4월 웨딩박람회 스드메가격 87만원 선착순 20쌍  ©



[더데일리뉴스] 46년째 명품 블랙라벨 웨딩드레스 만드는 오리지날 다이렉트 웨딩드레스 샵 청담동 오띠모웨딩 스드메직거래 웨딩컨설팅을 오픈 스드메직거래 전국최저 비용 87만원대 패티지를 출시했다.

 

시중 프리미엄 웨딩드레스 대여비용이 100~500만원대 하지만 오띠모 웨딩컨설팅은 오픈 기념이벤트로 스드메가격 87만원대 패키지에 프리미엄 웨딩드레스 포함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 스드메비용 때문에 부담을 느끼는 분들을 지원하고 있으며, 매주 일요일 월요일 웨딩박람회를 한다고 전했다.

 

한편 오띠모 웨딩컨설팅만의 스드메준비 특징은 본식 프리미엄 웨딩드레스를 직접 피팅하고 웨딩드레스가 마음에 들때 스드메패키지 계약을 받는 증거를 보여주는 믿음 서비스를 제공 예비 부부들한테 입소문이 좋다고 라파엘측은 말했다.

 

또한 중간 수수료를 안받는 웨딩컨설팅이라 무료 비동행 웨딩플래너 서비스 제공 신랑예복 45만원대, 한복대여25만원대, 예물, 청첩장, 폐백음식, 상담을 제공 스튜디오 촬영을 하지 않는 분들을 위한 세기촬영 이벤트 셀프웨딩촬영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이러한 이벤트를 기획한 오띠모 웨딩컨설팅 2006년 7월 KBS TV SBS TV에 방송된 유명 김라파엘 웨딩디자이너가 운영하는 웨딩샵이다. 김 라파엘 웨딩디자이너는 디자인 패턴 재단 봉제 스드메상담까지 직접하는 곳으로 입소문과 TV에 소개된 곳으로 유명세를 타는 디자이너의 다이렉트 직거래 웨딩샵이다.

 

또한 스드메상담받고 계약하기 전에 웨딩드레스 1차 피팅과 결혼식날이 임박해서 다시 다른 웨딩드레스를 2차 피팅하고 결혼식 웨딩드레스를 가능하면 웨딩드레스 추가비 없이 바꿀 수 있는 고급서비스를 진행하고, 궁금한 웨딩드레스 제작 및 다른 신부들 헤어, 메이크업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도록 진행된다.

 

오띠모 웨딩컨설팅 스드메비용 87 이벤트 구성은 프리미엄 웨딩드레스와 부원장급 메이크업 2번,부케,턱시도,스튜디오촬영,본식사진 일체포함, 도우미비용, 스튜디오원본CD, 웨딩드레스 피팅비, 신부헤어 부분피스비까지 포함 결혼식날가지 총175만원대로 매주 일요일 ~월요일 웨딩박람회를 열고 휴일없이 스드메 상담이 가능한 상품이다.

 

오띠모 웨딩컨설팅 웨딩샵자체 웨딩박람회는 스드메87만원 상담 받고 즉석에서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 피팅후 마음에 들때 계약을 받는 믿음 서비스를 실시중이라고 강조했다.

 

청담동 오띠모 웨딩컨설팅 프리미엄 드레스 포함 스드메특가 87만원대 웨딩토탈패키지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예비신부들은 네이버카페 ♥https://cafe.naver.com/sujacom카페에 방문하면 홈페이지 대신 운영되는 카페에 방문해서 웨딩홀을 비롯해 한복, 폐백음식등을 추천받을수 있다.전화 문의는 010-9681-2900 번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