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웨딩드레스 만드는 웨딩플래너 스드메직거래 77만원대 이벤트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3/30 [10:3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웨딩드레스 만드는 웨딩플래너 스드메직거래 77만원대 이벤트  ©



[더데일리뉴스] OBSTV 이것이 인생 2022년1월29일 2006년 KBSTV 무한지대큐"에"나온 명품 블랙라벨 신상 웨딩드레스 만드는 웨딩샵 청담동 라파엘웨딩 웨딩플래너 웨딩컨설팅 오픈 초특가 스드메가격 77특가 명품패키지 반값 이벤트를 실시중이라고 밝혔다.


웨딩드레스 예쁘게 잘만드는 전문가로 KBS TV OBSTV SBSTV 에 나온 청담동 라파엘웨딩 예쁜 맞춤급 신상 웨딩드레스포함 부원장급 지정 메이크업 서비스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사진 원판 스냅까지 스드메특가 77만원대 도우미비용 원본CD 등등포함 결혼식날까지 총 165만원대로 이용이 가능한 이벤트라고 밝혔다.


라파엘 웨딩컨설팅 측에 따르면 스드메가격 200만원 받으면 업체 마진이 130만원 남는다고 전하고 라파엘웨딩은 직거래로 이러한 거품 마진을 모두빼고 전국민이 돈이 업어도 신상 웨딩드레스 입을수 잇는 기회를 주기위한 이벤트를 2028년까지 한다고 밝혔다.

 

▲     ©더데일리뉴스

 

서울 청담동 라파엘웨딩은 46년째 독보적인 명품 블랙라벨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에 KBSTV에 방송된 46년째인 전문가의 웨딩컨설팅은 그동안 부실한 서비스와 스드메추가비 폭리가격 때문에 고민했던 수많은 예비 신부들게 알뜰하게 결혼준비 할수 있는 업체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고객과의 믿음 서비스를 하기 위해서 스드메 패키지 계약하기 전에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를 미리 피팅하고 선택할수있는 서비스를 27년째 하고 있다고 전하고 웨딩드레스 피팅하지 않으면 스드메 계약을 받지 않는다고 김 라파엘원장은 전했다.


현제 2020년3월 라파엘웨딩 스드메준비 알뜰패키지 구성은 고급신상 웨딩드레스포함 신부메이크업 부원장급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사진 그리고 추가비모두 포함 ◆도우미비용 스튜디오원본CD 헤어피스비 웨딩드레스 피팅비까지 몽땅포함 165만원대로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라파엘웨딩은 웨딩드레스 만드는 컨설팅 직거래 웨딩샵이라 문신이나 채형때문에 고민하는 신부가 웨딩드레스 맞춤으로 할경우 웨딩드레스 만드는 디자이너가 특별 상담을 통해서 알뜰한 가격에 맞춤도 가능하다고 했다.

 

이렇게 장점이 많은 초특가 스드메전국최저 비용만 받는 라파엘 웨딩컨설팅 방문하면 웨딩홀추천 신랑정장 45만원대 추천 한복대여와 맞춤 업체추천 서비스도 받을수있다고 전하고 스드메정보는 네이버 https://cafe.naver.com/sujacom 카페를 방문하면 자세하게 볼수 있으면 전화 문의는 02-518-3310 / 010-9681-2900 번으로 문의 하면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