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문화
음악
초등래퍼 강지혁, 첫 싱글 앨범 ‘잼민이의 하루’ 발매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2/24 [16:2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초등래퍼 강지혁, 첫 싱글 앨범 ‘잼민이의 하루’ 발매  ©



[더데일리뉴스] 24일 소속사 탑엔터테인먼트는 초등래퍼 강지혁 군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오는 3월 2일 첫 디지털 싱글 '잼민이의 하루'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강지혁 군은 노란색 상의와 흰색 하의를 매치하여, 초등학생의 밝고 순수한 매력을 무한대로 보여주고 있다.


올해 만 9세인 강지혁 군은 데뷔 전부터 랩과 댄스로 각종 공연에 참여하며 탄탄한 기본기를 쌓아왔다.

 

이번 앨범 ‘’잼민이의 하루’ 역시 강지혁 군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하였으며, 래퍼 woojay(우제이)가 프로듀싱 맡아 더욱 눈길을 끌었다.


‘잼민이’는 모든 초등학생을 지칭하는 유행어로 사용되고 있는 단어이며, 최근 미디어에서 힙합 장르 역시 유행하면서, 초등학생들 사이에 랩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상당히 많아졌다.


하지만 미디어 속 힙합 음악의 단편적인 모습만을 받아드리는 경우가 많아 아이들이 내뱉는 가사들이 나이에 맞지 않게 선정적이고 자극적이며 험한 말들도 가득하다.


그러나 ‘잼민이의 하루’는 초등학생의 반복되는 일상에 대한 가사를 담아내고 있으며, 코로나바이러스 여파로 인해 초등학생들이 온라인 수업을 받으면서 유튜브와 게임 등 다양한 컨텐츠들을 즐기는 내용을 담고 있다.

 

신곡 뮤직비디오에는 핑크빛의 교실 안에서 랩을 하는 강지혁 군의 밝고 에너제틱한 모습을 볼 수 있어, 많은 기대가 되는 앨범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보령시] 김기웅 서천군수, 3일간 산업단지 방문해 기업 목소리 경청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