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서울사랑상품권’, 오늘부터 공식앱 티머니페이 통해 판매 시작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1/24 [10:4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서울사랑상품권’, 오늘부터 공식앱 티머니페이 통해 판매 시작  ©



[더데일리뉴스] “조기 매진되는 서울사랑상품권, 쉽게 사는 방법? 티머니페이가 답!”

 

서울사랑상품권이 오늘부터 26일까지 판매를 시작했다. 그동안 큰 인기로 조기 매진을 이어온 서울사랑상품권에 대한 관심이 설 연휴를 앞두고 더욱 커진 가운데 티머니페이가 ‘서울사랑상품권 구매 꿀팁’으로 떠오르고 있다.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로 더 편리한 세상을 만들고 있는 (주)티머니(대표 김태극)의 모바일 간편 결제 플랫폼 ‘티머니페이(TmoneyPay)'가 자치구별 일정에 맞춰 24일, 오늘부터 본격 판매에 돌입한다. 티머니페이는 서울사랑상품권의 조기매진에 대비해 자치구별 판매 일정에 맞춰 ’1시간 전 사전 알림‘을 발송 하는 등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였다. 특히, 티머니페이는 서울사랑상품권이 제공하는 10%할인 외에도 교통비 3천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가장 알뜰하게 서울사랑상품권을 살 수 있다.(교통비 3천원은 T마일리지로 제공되며 T마일리지는 티머니로 전환해 대중교통, 편의점, 베이커리 등 티머니 결제처 어디든 사용 가능.)

 

자치구별로 판매시간이 다르고, 평일에 판매가 진행되기 때문에 조기 매진되는 서울사랑상품권 구매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티머니페이의 ‘서울사랑상품권 맞춤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꿀팁이다. 티머니페이를 다운받고 ▲‘사전 계좌 등록’과 ▲‘사전 알림 서비스’를 신청하면 ‘대기 없는 빠른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사전 알림 서비스’를 등록하면 자신이 속한 자치구의 서울사랑상품권 판매 개시 1시간 전에 알림 푸시를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서울사랑상품권의 자치구별 구체적인 판매일정은 다음과 같다. ▲24일 월요일(9시 성동구, 10시 광진구, 11시 동대문구, 12시 중랑구, 13시 성북구, 14시 강북구, 15시 도봉구, 16시 노원구), ▲25일 화요일(9시 관악구, 10시 서대문구, 11시 마포구, 12시 양천구, 13시 강서구, 14시 구로구, 15시 금천구, 16시 영등포구, 17시 동작구), ▲26일 수요일(9시 은평구, 10시 서초구, 11시 강남구, 12시 송파구, 13시 강동구, 14시 종로구, 15시 중구, 16시 용산구)

 

서울사랑상품권은 고객 1인당 최대 200 원까지 구매가능하며, 각 자치구별로는 70만원까지 구매 가능하다. 성동구(24일 오전 9시)를 시작으로 용산구(26일 오후 4시)를 끝으로 총 25개 자치구가 참여, 총 5천억 원의 발행규모를 자랑한다. 설 명절을 앞두고 ‘알뜰한 장보기’를 준비하는 소비자뿐만 아니라,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대해 (주)티머니 Payment 사업부장 김정열 상무는 “티머니페이가 서울사랑상품권을 ‘가장 쉽고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맞춤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하며 “더 많은 혜택과 더 좋은 서비스로 고객 모두 즐거운 명절을 맞이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클라우드 기반 간편결제 플랫폼, 티머니페이는 다양한 결제 편의성과 혜택을 제공한다. 티머니페이로 대중교통 등 교통수단을 이용하면 ‘무빙세이브’라는 신개념 적립서비스를 통해 교통비를 아낄 수 있다. 또한, 앱을 켜지 않고 휴대폰 터치만으로 대중교통 결제가 가능(단, NFC기능을 지원하는 안드로이드 휴대폰만 가능)하고, 삼성페이, LG페이 제휴를 통한 전국 신용카드 가맹점, QR결제를 통한 전국 제로페이 가맹점 및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과 제휴를 통해 글로벌 모바일 QR결제도 가능하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