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사회일반
[오산시] 곽상욱 오산시장 어린이공원 청년일자리카페 현장점검
오산EBS캐릭터공원, 오산청년일자리카페 유잡스 운암점 방문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1/14 [10:5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지난 13일 관내 주요건설사업 현장 중 어린이와 청년을 위한 공간인‘오산EBS캐릭터공원’과‘오산청년일자리카페 유잡스 운암점’을 대상으로 추진상황 점검을 실시했다고 전했다.

 

곽상욱 시장은 舊성산시립경로당 자리에 새로 건축 중인‘남촌마을 커뮤니티센터 및 시민휴게공간 조성’현장과 운암공영주차장 인근 백양빌딩 3층에 조성 중인‘오산청년일자리카페 유잡스 운암점’에 대해 직접 추진사항을 점검하고 보완점에 대해 현장관계자들과 소통했다.

 

곽상욱 시장은“오산시에서 추진하는 여러사업 중 특히 어린이와 청년을 위한 사업인만큼 사업추진에 부족함이 없도록 세심하게 살피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오는 3월 말 개장 예정인‘오산EBS캐릭터공원’은 뿡뿡이, 뚜앙 등 EBS캐릭터를활용하여 조성하는 놀이타운이며, 커뮤니티센터 내 쿠킹클래스 운영으로 시너지효과를기대하고 있다. 또한,‘오산청년일자리카페 유잡스 운암점’은 일자리상담창구, 세미나실,공유주방, AI스튜디오, 오픈데스크 등 청년복합공간으로 구성하여 청년들의 취·창업 교육, 네트워킹 공간으로 활용할 계획이며 오는 2월 중 개소 예정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 신안 증도에 15ha 미세먼지 차단숲 준공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