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국민로커 ‘윤도현’, 재고전문몰 리씽크 광고 모델되다!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1/12 [10:3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국민로커 ‘윤도현’, 재고전문몰 리씽크 광고 모델되다!  ©



[더데일리뉴스] 국민로커 윤도현이 재고전문몰 리씽크(대표 김중우)와 함께 한 TV광고가 공개됐다고 12일 밝혔다.


리씽크는 편안하면서도 대중적인 이미지를 지니고 있는 가수 윤도현의 이미지가 리씽크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발휘해줄 것으로 기대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현재 윤도현은 JTBC ‘싱어게인 시즌 2-무명가수전’에서 풍부한 리액션과 디테일한 조언을 아낌없이 보여주는 심사위원으로 활약하고 있다.


특히 윤도현은 ‘엑스틴(X-teen)’ 세대로 리씽크의 주요 소비 계층과 연령대가 비슷하다. 엑스틴이란 탄탄한 경제력을 기반으로 새롭게 소비 중추 세력으로 부상하고 있는 4050세대를 뜻한다. 지난해 10월 리씽크의 재구매율은 약 40%를 기록했는데 이 중 약 70% 이상이 40대 이상 소비자인 것으로 나타났다. 리씽크는 윤도현과 함께 앞으로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리씽크는 윤도현과 함께한 TV광고 두 편도 선보였다. 재고 상품이 B급 상품이라는 기존의 선입견을 바꾸고, 믿을 수 있는 AS 정책 등으로 신뢰감까지 확보한 리씽크 재고 상품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광고를 제작했다.


첫번째 편에서는 제값 상품과 초저가 상품을 비교하는 장면이 등장한다. 광고 속 사람들은 초저가 제품만 구매하고 제값 상품은 구매하지 않는다. 개봉되지 않은 채 시간이 지나 재고 상품이 된 것을 리씽크가 초저가에 판매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두번째 편은 윤도현이 “박스만 개봉해도 중고 되는데 왜 제 값 주고 사?”라고 물으며 시작된다. 초저가 재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리씽크의 장점을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두 편 모두 마지막에 “크으으으! 리씽크!”라는 대사로 마무리 해 유희적인 요소도 담아냈다. 리씽크의 신규 광고는 TV 공중파 및 케이블, 인터넷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도현은 “재고 상품에 대해 널리 알리며 숨겨진 가치를 발견하는데 힘쓰는 리씽크와 함께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리씽크의 좋은 재고 상품들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리씽크는 다양한 유통 경험과 마케팅 노하우를 기업에 제공해, 기업에는 재고를 신속히 처리하게 하고 소비자들에게는 보다 저렴한 가격에 알뜰 소비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리씽크는 사용한 적이 없는 새상품재고와 사용감이 있는 리퍼재고, 고객변심 단순 반품된 반품재고를 취급하고 있다. 100% 환불 시스템, A/S 최대 2년 보장 등 신뢰를 주는 쇼핑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