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사회일반
한류닷컴(주) “2021 한류문화대상시상식” 개최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12/17 [10:4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한류닷컴(주) “2021 한류문화대상시상식” 개최     ©


[더데일리뉴스] 한류닷컴(주)이 주관하는 “2021 한류문화대상시상식”은 12월 20일(월) 대한민국예술인센터 2층 로운아트홀에서 진행된다.


행사 1부(오후 13시 ~ 15시) 패션쇼는 궁중 한복과 드레스이며, 모델 80여명이 대거 출연한다)
2부(오후 15시 ~ 17시) 시상식은 신현준, 박준규, 홍수아, 조재윤, 박기웅, 김희재, 아이키, 차선우, 조아란, 낸시랭, 김양 등 60여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행사이다. K – POP, 드라마, 영화뿐 아니라 우리 산업 전반에 펼쳐져있는 우리 소중한 문화를 계승하여 전 세계에 전파하고 있는 다양한 분야의 장인들을 발굴하여 각 부문별 시상식을 개최한다.


3부(오후 17시 ~ 19시) 콘서트는 걸그룹 레아, 걸그룹 인터걸스, 보이그룹 메가맥스가 유튜브와 줌 TV로 실시간 송출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류닷컴(주) 이효진 대표는 코로나(COVID – 19)로 전 세계가 하늘길이 막히고 나라의 경제가 흔들리는 중차대한 시기지만, 이번 행사를 계기로 우리의 소중한 문화가 더 많은 이들에게 전파되어 이 힘든 난국을 헤쳐나갈수 있는  원동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단계별 대응조직 운영”…해수부, 태풍 재난대응계획 수립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