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창원시] 창원시, 농수산물 드라이브스루 지원으로 소비활성화 추진
진해수협·진해농협 김장철 맞이 농수산물 특판행사 개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11/16 [16:2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된 수산물·농산물 소비촉진을 위하여 김장철 맞이 드라이브스루 특판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특판행사는 18일부터 19일 14시~17시까지 진해수협 본소(진해구 태평로 143) 일원에서 개최되며, 진해수협과 진해농협이 함께 추진한다.

 

시는 코로나19 등의 영향으로 어려운 수산업계에 활력을 부여하고, 소비 활성화의 한 방안으로 소비자들에게 저렴하게 지역수산물 및 김장 용품을 공급하기 위해 특판 행사를 지원하며,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면서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판매되는 행사 제품은 시중가격 보다 11~25% 저렴하게 판매된다.

 

진해 지역 대표 수산물인 피조개, 바지락과 김장에 필요한 농·수산물로 판매 품목을 구성하였으며, 수산물 6종 꾸러미(피조개, 바지락, 세절오징어, 냉동멍게, 간장게장, 양념게장 세트)를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수산물 단품으로는 까나리액젓, 멸치액젓, 새우젓, 갈치육젓 등을 농산물로는 고춧가루, 절임 배추, 양파 등을 할인 판매한다.

 

김성호 해양항만수산국장은 “위드 코로나에 대응하여 수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한 비대면 드라이브스루 판매 및 최근 소비 동향을 반영한 실시간 온라인 방송 판매(라이브커머스) 등을 활용한 수산물 마케팅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평택시] 평택시,‘제1회 경기 푸드 박람회’슈퍼오닝 홍보관 운영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