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고성능 세단의 독보적 매력, ‘벤츠 AMG GT 43 4도어’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11/09 [13:3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사진01. 벤츠 AMG GT 43 4도어 <리렌모터스 제공>     ©

 

-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다이나믹한 주행 성능
-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은 인기차종
 

[더데일리뉴스] 메르세데스 ‘벤츠 AMG GT 43 4도어’ 모델이 고성능 세단 시장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직렬 6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과 48V 전기 시스템인 ‘EQ부스트’ 조합으로, 최고출력 367마력 최대토크 51.0KG.M 의 역동적인 성능을 보여준다.

 

4도어 세단 장점을 모아놓은 자동차라 일상 속에서도 실용적이다. 차량 가격은 1억 3,760 만 원 이다. 부담스러운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 초기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리스 또는 장기렌트를 통해 구입해 보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다.

 

리스나 장기렌트로 구입할 경우 월마다 납입하는 이용료로 비용처리는 물론, 자신의 명의로 잡히지 않기 때문에 각종 세금 인상도 없다. ‘벤츠 AMG GT 43 4도어’ 같은 경우 근육질을 연상시키는 라인으로 디자인 또한 스포티하다.

 

실내 디자인 또한 메르세데스 벤츠 특유의 디자인으로 고급스럽다. 첨단 편의, 안전옵션 들도 많이 적용됐다. 디자인부터 성능, 옵션까지 완벽한 모델이다.

 

자동차리스 장기렌트 기업 리렌모터스 관게자는 “벤츠 AMG GT 43 4도어 모델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더불어 다이나믹한 주행 성능으로 도로 위의 레이스카로 인기"라며 "수입자동차 리스, 장기렌트 시장에서 고객 만족도가 매우높은 인기차종 이다” 라고 말했다.


<벤츠 리스ㆍ장기렌트 상담 1899-660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평택시] 평택시,‘제1회 경기 푸드 박람회’슈퍼오닝 홍보관 운영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