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리렌모터스, 현대 팰리세이드 캘리그라피 특가 판매 눈길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10/20 [16:5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사진01. 현대 팰리세이드 캘리그라피 <리렌모터스 제공>     ©


- 넉넉한 실내 공간으로 패밀리카로 적합

- 금융사 선구매 차량으로 합리적인 가격
 

[더데일리뉴스] 자동차리스 장기렌트 전문기업 리렌모터스가 현대 팰리세이드 캘리그라피 모델을 자동차리스 또는 장기렌트 계약시 특가로 구입이 가능 하다고 밝혔다.

 

구입시 초기비용도 절약할 수 있다. 사업자는 연간 1,500 만원까지 비용 처리가 가능하다. 절세 효과도 가능하다.

 

최소 24개월부터 60개월까지 금융사 명의 차량을 원하는 약정거리에 맞춰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계약 만기 시 인수와 반납을 선택할 수 있어 처분도 간편하다. 이러한 잇점 때문에 이용자는 점점 늘고 있다.

 

현대 팰리세이드 캘리그라피 같은 경우 상위 트림의 모델이다. 때문에 다양한 안전옵션, 편의옵션이 적용돼 있어 인기 차종 중 하나다. 큰 차체만큼이나 실내 공간 및 적재공간이 넉넉하다. 패밀리카로 사용을 하기에도 적합하며, 각종 레저활동을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물론 차박할 때에도 편리하다.

 

현대 팰리세이드 캘리그라피 특판에 추가 할인을 더한 금융사 선구매 차량으로 적합하다. 합리적이고, 똑똑한 조건으로 차량을 신속하게 출고받을 수 있어 인기다. 리렌모터스는 현대 팰리세이드 캘리그라피 외, 벤츠, BMW, 아우디등 수입차도 특가로 구입이 가능하다.

 

리렌모터스 관계자는 " 현재 반도체 수급 문제로 신차 출고가 지연되고 있지만, 그동안 축척해 온 노하우와 우수한 전문인력, 시장인지도를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고 말했다.

 

행사 기간은 올 11월 30일 까지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