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쇼핑*유통
정통 유러피안 슈즈 브랜드 닥스, ‘하이엔드 라인’ 신제품 출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10/14 [11:1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정통 유러피안 슈즈 브랜드 닥스, ‘하이엔드 라인’ 신제품 출시     ©


[더데일리뉴스] DFD 그룹(대표 박근식)에서 전개하는 정통 유러피안 슈즈 브랜드 닥스 슈즈(DAKS SHOES)가 ‘닥스 슈즈 하이엔드 라인’ 신제품을 출시한다. 닥스는 영국 런던에서 시작된 127여년의 역사를 지닌 유럽 대표 브랜드로 중장년층을 타깃으로 컴포트 라인과 캐쥬얼 라인 등을 선보이며 폭넓은 사랑을 받았다.

 

닥스 슈즈는 이번 하이엔드 라인 신제품 출시를 통해 한층 차별화된 고품질의 럭셔리 제품을 선보인다. 기존 중장년층 고객에서 30~40대 젊은 고객까지 아우르는 슈즈 브랜드로 발돋움하는 한편 클래식과 정통성을 지향하는 젊은층에게 반응이 좋은 하이엔드 라인을 지속적으로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닥스 슈즈의 ‘하이엔드 라인’은 숙련된 장인의 손길을 더해 수제화 제작에 사용되는 ‘굿이어웰트’와 ‘파티나 공법’으로 최상의 퀄리티를 선사한다. 인솔, 아웃솔, 갑피가 모두 연결되도록 하는 구조인 굿이어웰트 공법은 장인이 손으로 한 땀 한 땀 수 놓아 완성된다. 닥스 슈즈의 굿이어웰트 공법은 인솔과 아웃솔 사이 코르크 삽입해 착용자의 발에 맞게 코르크가 안착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또한, 보행 시 충격도를 완화해 발의 피로감을 줄여주며 통기성과 배습성이 탁월해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하다.

 

‘파티나 공법’은 염색 기법의 한 종류로 직접 붓질로 구두를 염색해 다양한 컬러 표현이 가능한 제작 방식이다. 새하얀 가죽에 수작업으로 천연 염색을 입혀 붓질 특유의 자연스러우면서 고급스러운 컬러감을 표현한다. 또한, 구두 스타일에 따른 터치로 가죽 특유의 결을 살림과 동시에 신발에 볼륨감을 더한다.

 

닥스 슈즈 하이엔드 라인은 기본 플레인토, 스트레이트팁, 윙팁 디자인에 이태리 라스트를 적용했으며 50만원대에 고품질의 신발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닥스 슈즈는 하이엔드 라인 신제품 출시를 맞아 10월 14일부터 17일까지 나흘간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위치한 특별 팝업 공간에서 ‘굿이어웰트 공법’ 장인 시연과 구매고객 대상 슈케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