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스포츠
스포츠종합
[고양시] 고양시 오리온 농구단, 홈 개막전 개최한다
- 2021~2022 시즌 시작, 오리온 선수단 격려를 위한 간담회 진행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10/06 [10:2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고양 오리온 농구단이 10월 9일(토) 오후 2시 서울 SK와의 홈 개막전을 개최한다.

 

지난 시즌 4위로 막을 내린 고양 오리온은 이번 시즌 우승을 목표로 각오에 불타있다. 고양 오리온은 이번 시즌을 대비해 농구 강호 세르비아국가대표 출신‘미로슬라브 라둘리차’를 영입했다. 라둘리차는 213cm, 113kg의 우람한체격으로 몸싸움에 능한 만능선수다.

 

강을준 감독은 "신장이 높아 스피드는 조금 떨어지겠지만 패스와 슈팅능력이 뛰어나다. 시즌 초 적응기간이 필요하겠지만 경기를 치르며 점차 본인의 역량을 발휘하길 바란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고양 오리온 농구단은 10월 5일(화) 고양시청 열린회의실에서 이재준 고양시장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재준 시장은“이번 시즌 새로운 선수 영입과 변화된 전략으로 달라진 오리온의 모습이 기대된다. 109만 고양시민과 함께 열심히 응원하겠다”고격려했다.

 

강을준 감독은“9월16일 막을 내린 컵 대회에서 2연패를 달성하지 못해 아쉽지만 오히려 잘 됐다. 우리의 단점을 정확히 파악했다. 정규리그에서는 외국 선수와의 호흡이 중요하다. 완벽한 호흡으로 수준 높은농구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주장 김강선은“격려와 응원에 감사드린다. 모든 선수단이 혹독한 훈련을 견뎌냈고, 그 땀방울이 헛되지 않도록 꼭 우승컵을 들어 올리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