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
서울*수도권
[수원시] 혁신 기술 보유한 신규 창업기업에 사무실 지원합니다!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10월1일까지 창업보육공간 입주 창업기업 모집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09/14 [10:1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이 우수한 아이템과 혁신 기술을 보유한 신규·예비 창업자를 발굴·육성하기 위해 창업보육공간에 입주할 창업기업을 모집한다.

 

창업보육공간은 수원시창업지원센터 창업관(팔달구 향교로160)과 성장관(팔달구 행궁로98)에 있다.작업장,회의실,휴게실,스튜디오 등 창업기업에 필요한 사무공간을 제공한다.

 

모집 대상은 공고일(9월10일)기준으로3개월 이내 창업이 가능한 예비창업자와 창업3년 이내의 신규 기업이다.창업관은 고용 인원3인 이내 기업(예비 창업자 포함),성장관은 고용 인원이4인 이상인 기업이 신청할 수 있다.

 

입주 기업으로 선정되면 제품 제작,지식재산권 등록,마케팅,경영·기술·세무·회계·법률·종합 컨설팅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계약은1년 단위이며 최대5년까지 입주를 연장할 수 있다.

 

입주 신청은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홈페이지(https://sscf2016.or.kr/) ‘지원사업’에 게시된‘2021년 하반기 기술창업기업 신규 입주모집’공고문에서 신청서 등을 내려 받아 작성 후 방문 또는 우편(수원시 팔달구 행궁로98, 5층 수원시창업지원센터 성장관 행정실)으로 제출하면 된다.접수는9월27일부터10월1일까지다.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은9월16일·28일 오후4시 창업지원센터 성장관 대강당에서 입주기업 모집 설명회를 진행하고,서류평가·발표심사를 거쳐 입주 기업을 선정한다.선정 결과는10월18일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도] 프랑스 수출시장 두드린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