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스포츠
스포츠종합
뮬라맨즈, 프로팀 선수들의 스토리 ‘21FW 챔피언 컬렉션’ 출시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08/31 [10:3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뮬라맨즈, 프로팀 선수들의 스토리 ‘21FW 챔피언 컬렉션’ 출시     ©


[더데일리뉴스] 프리미엄 짐웨어 브랜드 뮬라맨즈(mulamens)에서 운동이 곧 일상인 뮬라 프로팀 선수들의 이야기를 담은 ‘21FW 챔피언 컬렉션(Champion collection)’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해 매 순간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든 이들의 운동을 서포트하며, 일상을 돋보이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제품들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피지크 업 롱 슬리브’와 ‘엠보 자카드 후드티’는 운동 시 편안함은 물론 승모근과 넓은 어깨를 부각시켜주는 시각적 효과를 살렸으며, ‘엔지니어드 조거 팬츠’와 ‘컴포트 트레이닝팬츠’는 입체 패턴을 적용하여 Y 존을 커버함과 동시에 허벅지 근육을 극대화하는 효과를 준다.

 

또한 스트링거와 숏 슬리브 등 하드코어 짐 웨어로 운동 시 효율성까지 높여줄 아이템들도 가득하다.

 

차근차근 한 단계씩 목표를 위해 1년 365일 노력하며 운동을 통해 숨 쉬고 살아가는 뮬라 프로팀 선수들. 뮬라맨즈는 챔피언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당신의 열정을 응원한다.


뮬라맨즈의 ‘21FW 챔피언 컬렉션’은 전국 뮬라웨어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