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축제현장
[홍천군] 홍천찰옥수수축제 드라이브스루 판매행사 임박
-7월 23일부터 8월 1일까지 -하오안리 늘푸름홍천한우프라자 주차장에서.......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07/15 [15:3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제25회 홍천찰옥수수축제 드라이브스루 판매행사가 일주일 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7월 23일부터 8월 1일 기간 중 금, 토, 일 3일씩 2주간 개최되는 이번 판매행사에서는 홍천의 대표적인 찰옥수수 품종인 미백과 미흑찰 두 품종이 판매될 예정이다.

 

미백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알갱이가 하얀 품종이고, 미흑찰은 알갱이가 검은색을 띄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판매행사의 옥수수 단가는 물가 상승률을 반영하여 전년도 보다 다소 올랐다.

 

미백 옥수수는 개당 600원, 미흑찰 옥수수는 개당 700원이며, 찐옥수수(미백)는 3개 4,000원에 판매될 예정이고, 대량구입 시 할인율은 적용하지 않는다.

 

행사장을 찾는 고객들에게는 전년과 마찬가지로 1인당 시식용 찐옥수수(미백) 반토막을 제공하며, 홍천군 유명 관광지를 이용할 수 있는 할인권도 받을 수 있다.

 

수확하는 순간부터 시일이 지날수록 맛이 떨어지는 찰옥수수의 특성상 바로 소비할 수 없는 고객들을 위한 택배부스도 운영된다.

 

택배 신청시 돌아오는 월요일부터 접수순으로 당일 수확한 옥수수를 당일 발송할 예정이다.

 

행사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한 온라인 택배 접수가 홍천관내 모든 농협에서 7월 20일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전명준 홍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갈수록 어려워지는 홍천과 홍천농민들의 경제상황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드라이스루 판매행사에 적극 참여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